토스 신용등급 조회

금융|2020. 11. 2. 12:55
반응형

토스 신용등급 조회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토스 신용등급 조회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토스 

   - 지금까지의 금융은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었다면, 토스 이후로는 금융이 매우 간편하고 쉬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금융을 비밀번호, 지문하나로 송금할 수 있게 만든 토스toss , 오늘은 어떻게 금융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었는지, 또 토스에서 신용등급을 어떻게 조회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토스는 2015년 간편송금 서비스를 출시하였고, 3년만에 누적가입자 1천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간편송금을 하는 사람이라면 토스 송금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며, 이러한 토스로 인해 시중은행 및 인터넷 은행들의 송금시스템이 간편해 진것은 사실입니다. 그전에는 공인인증서 로그인 등 많은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제는 거의 대부분의 시중은행에서 비밀번호, 지문인식으로 송금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 토스는 금융을 바꿔 나가고 있습니다. 토스의 간편송금은 송금의 표준이 되었고, 간편송금과 결재를 넘어 금융상품 가입, 투자와 대출 서비스, 가계부 역할까지 금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토스 신용등급 조회하는 방법

   1. 토스어플을 다운받아 주세요.



2. 지문등록 및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다면 가입해주세요.



3. 첫화면에서 내 신용정수는? 을 클릭해주세요. 


4. 또는 전체메뉴에서 신용관리를 클릭해주셔도 됩니다.


5. 신용등급이 바로 조회됩니다. 신용등급 및 대출정보 신용점수, 상위%까지 표시됩니다.



6. 토스는 신용등급 뿐만아니라, 카드 및 대출관련 상품도 추천해주고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카드 하나를 발급한다면 10만원 준다고 하네용


7. 대출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대환대출, 비상금대출, 주택담보대출 등 여러가지 대출상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금리도 바로바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토스 금융은 편하게

   - 토스가 나온 후 많은 사람들이 금융을 쉽게 편하게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은행 송금에 불편했던 점들이 토스로 인해 많이 바뀌었고, 많은 인터넷 은행들이 따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토스가 더 얼마나 편하지고 간편해질지 기대가 됩니다. 토스 이용안해보셨으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토스 신용등급 조회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