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프레시온 샐러드 배달 추천

후기|2020. 10. 31. 08:30
반응형

다이어트 도시락 프레시온 샐러드 배달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다이어트 도시락 프레시온 샐러드 배달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도 항상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지만  운동하고, 식단을 조절하기 어려워 포기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엄청나게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발견하게 되어서 포스팅드릴려고 합니다. 프레시온에서 나온 G샐러드 5종 셋트인데요. 어제 택배를 받아서 바로 후기 포스팅을 씁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번 다이어트는 꼭 성공할 것만 같은 예감이 듭니다!



프레시온 샐러드

   - 프레시온(fresh_on)에서 이번에 출시한 G샐러드 라인업은 일주일 동안 신선하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게 준비한 맞춤형 다이어트 샐러드 도시락입니다. 지금까지 샐러드와 닭가슴살 등 다이어터들을 위해서 준비한 도시락을의 장점과 노하우를 모아서 만든 G샐러드 도시락은 월,화,수,목,금 매일 다른 종류의 샐러드를 먹을 수 있고, 하루 필수 섭취요소에 맞게 밸런스를 맞추면서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저도 어제 저녁에 하나 먹었는데, 밀봉된 샐러드 덕분인지 굉장히 신선한 샐러드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맛이 없을수 없는 구성인데 칼로리는 100kcal 밖에 안되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알아보니 프레시온에서는 친환경 재료로 직접 재배를 하여 신선한 도시락을 만든다고 합니다. 회사자체도 농업영농법인으로 갈변없는 신선한 샐러드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G샐러드 5종 5팩 

   - 제가 주문한 G샐러드 5종 5팩 셋트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렇게 어떠한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안내책자도 보내주어서 어떤 요일에 어떤것을 먹을 지 선택하기 좋습니다.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 3가지 치즈 샐러드 / 카프레제 샐러드 / 케이준 샐러드 / 단호박&고구마 샐러드 / 이렇게 총 5가지의 샐러드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3가지 치즈 샐러드

   - 어제 저는 3가지 치즈 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 아래 사진처럼 구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각각 따로따로 포장되어있고, 건브레드와 건베리,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까지 따로 따로 되어 있으니 양 조절도 가능하고 골라먹을 수 있는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쓴 것 같았습니다. 큰 용기에 샐러드와 드레싱을 전부 부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따로 하나씩 먹어도 되는 부분이 제일 좋았던 부분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 항상 다이어트 결심하고 난 후 운동하는 것 보다 먹는것을 가장 많이 걱정하였는데 프레시온에서 G샐러드 샐러드 도시락을 시켜놓고 보니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는 걱정을 아예 안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칼로리 정보도 다 나와있는데 전부 100Kcal 전후로 나와 있어 안심하고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치즈, 닭가슴살, 고구마 단호박으로 이루어진 G샐러드 강력 추천드립니다.!


프레시온 G샐러드 구입하는 방법 : 클릭

 

이상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프레시온 샐러드 배달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