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킹통장 SBI사이다뱅크 통장만들기

금융|2020. 10. 27. 12:57
반응형

파킹통장 SBI사이다뱅크 통장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파킹통장 SBI사이다뱅크 통장만들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SBI저축은행

   - 우리나라에는 총 79개의 저축은행 들이 있고, 그 중 1위 저축은행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많은 분들에게 인지도 있는 SBI저축은행이 바로 1위라고 답변합니다. SBI저축은행은 1999년에 현대신용금고를 시작으로 현대스위스상호저축은행으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2013년에 들어와서 SBI저축은행이라는 현재의 상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SBI저축은행의 총 자산규모는 약 2조원이며, 저축은행 중에서는 엄청난 규모의 자산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의 대출상품도 엄청나게 많지만 오늘은 예금상품인 사이다뱅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뱅크

장점 1.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 사이다 뱅크는 약 3개의 브랜드 모토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누구나 365일 24시간 사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는 대한민국 국민 만 17세 이상만 되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장점 2. 혜택이 많다.

   - 일반 요구불 통장인데도 많은 이자를 주며, 신용카드와 같은 혜택이 많습니다. 또한 파킹통장으로서 가장 필요한 수수료까지 면제해주는 다른 시중은행, 카드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혜택들입니다. 




장점 3. 안전하다.

   -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는 1등 저축은행으로서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예금자 보호는 물론 여러 보안시스템 및 전산적으로 보안을 잘 만들어놔서 안전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만드는 법

1. 비대면 어플 

   - 휴대폰 앱스토어에서 사이다뱅크를 검색하고 다운받아주세요.


 2. 입출금 통장 만들기

   - 어플 첫화면에서 입출금통장 가입하기를 클릭 후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려운것은 전혀없고 약 5~10분정도 소요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준비물 : 본인명의 휴대폰, 공인인증서, 신분증

 

사이다뱅크 활용 방법 : 파킹통장

   - SBI사이다 뱅크를 왜 파킹통장으로 추천하냐면 당연히 금리를 많이 주기 때문입니다. 사이다뱅크는 다른 예적금 상품과 다르게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생기는 상품입니다. 곧 나가야하는 비상금이나 필요한 자금을 일반통장에 넣어두면 이자가 0.1% 생기는 반면 사이다뱅크는 2.0%가 생기니 약 20배라고 할 수 있씁니다. 잠깐만 넣어두더라도 이렇게 이자가 생기니 반드시 파킹통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파킹이라는 말은 잠깐 주차한다는 의미입니다. 자금을 잠깐 보관하고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의미에서 파킹통장이니 꼭 의미를 잘아시고 활용해보세요!

 


 

이상으로 파킹통장 SBI사이다뱅크 통장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