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옥수수맛 아몬드 후기 칼로리

후기|2020. 10. 7. 17:55
반응형

군옥수수맛 아몬드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군옥수수맛 아몬드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군옥수수맛 아몬드 

   - 앞서 길림양행과 허니버터 아몬드를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맛들을 하나씩 후기로 작성해볼까 합니다. 그 중에 첫번째 군옥수수맛 아몬드입니다.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에이~ 그냥 군옥수수맛으로 나온거겠지 라고 생각하며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시리즈의 아몬드였습니다. 




 

군옥수수맛 아몬드 후기

   - 세상에 없던 고소한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한 속 가득 쥐고 호호 불며 먹던 추억 속의 군 옥수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튀긴 옥수수들이 함께 들어 있어 톡톡 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가 더해진 고소한 아몬드를 즐겨보라고 합니다!!





  -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로 먹는 재미를 더한 간식 / 추억의 군 옥수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아몬드입니다. 짭조름한 시즈닝으로 군 옥수수의 맛을 재현한 탐스팜 군 옥수수 맛 아몬드



 

군옥수수맛 아몬드 칼로리

   - 군옥수수맛 아몬드의 칼로리는 100g기준 488kcal입니다. 엄청난 칼로릴죠.. 보통 210g 포장을 하는데 한 봉지를 다 먹는다면 거의 1000kcal를 채우게 됩니다. 물론 용량이 엄청나서 다 먹진 못하지만 많은 칼로리를 차지하는것은 맞습니다. 낱개로 있는것은 35g입니다. 낱개 한봉지당 칼로리는 170kcal로 밥한공기 안되는 수준이네요. 



 

먹으면 먹을수록 멈출 수 없는 맛.

   - 한번 뜯으면 정말 멈출 수가 없는 아몬드입니다. 차에서든 집에서든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끝을 모르고 입에 계속 넣게 되는거 같아요.. 정말 중독성이 엄청난 식품입니다. 다른 맛도 정말 맛있지만 가장 맛있는 맛은 군옥수수맛 아몬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군옥수수맛 아몬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