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1화 교관 훈련

이슈|2020. 10. 1. 21:09
반응형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1화 교관 훈련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1화 교관 훈련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 피지컬갤러리에서 드디어 가짜사나이 시즌 2를 시작하였습니다. 면접부터 예고편까지 공개가 된 상태에서 2020년 10월 1일 국군의 날에 공교롭게도 1화가 방송되었습니다. 일부러 국군의 날을 맞아서 시작한것 같기도 합니다. 1화 분량이 31분인데.. 정말 30분이 어떻게 지나간줄도 모르고 시청했습니다. 갑자기 2화 예고가 나오길래..벌써?? 라는 생각...오늘 가짜사나이2 1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2 1화 교관 

   - 먼저 가짜사나이 1에 다르게 새롭게 교관님들이 오셨습니다. 시즌 1에 나왔던 이근 대위가 빠지게 되었고 2화에는 덱스교관님과 아슬란이라는 교관님이 새롭게 합류하셨습니다. 1화에서는 두 교관님만 나오셨고 앞으로 추가적인 교관님들이 합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김계란님께서 소개해주신 새로운 교관님들 이력입니다. 정말 정말 대단하시고 멋지신 분들께서 교관으로 합류하신것 같습니다. 한 분 한 분 정말 너무 멋있으십니다. 


1. 교육대장 : 오스카님


2. 전술교관 : 제이크님


3. 선임교관 : 엑스님


4. 선임교관 : 권님


가짜사나이2 1화 훈련

   - 예고편을 보고 어느정도의 강도이겠군아 라고 예상은 하였지만, 정말 정말 무시무시한 가짜사나이2입니다. 항상 보면서 나라면? 나는 할 수 있을까? 를 생각해보는데 저라면 정말 못 버텼을 것 같습니다. 참여하신 크리에이터, 운동선수, 가수 등 모든 분들 정말 존경스럽고 멋있었습니다.


   - 10시에 취침소등을 하고 12시 쯤에 기상훈련과 함께 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주교관은 H에이전트님께서 당연히 훈련을 맞으셨고 시즌 1에 나오셨던 짱재님 로건님께서 교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 선착순 훈련과 팀강화 훈련과 함께 정말 힘들어 보였던 파도참기 훈련,, 온몸을 벌벌떨면서 훈련을 이겨내는 모습들이 눈에 선하고 약간은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특히 김병지님께서 동기생분들을 챙겨주는 모습이 잠깐나왔는데 더욱 멋있었습니다. 나이도 가장 많고, 교관들보다 나이가 휠씬 많지만 단 한번도 열외없어 끝까지 훈련해내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1화 후기

   - 예상은 했지만 이 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교관, 김계란, 훈련생들 모두 대단하다고 느꼈고,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2화, 3화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에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가짜사나이2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 1화 교관 훈련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