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

이슈|2020. 9. 28. 13:49
반응형

롯데리아 군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롯데리아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롯데리아 군리아 

   - 항상 다양한 버거를 출시하는 롯데리아에서 가짜사나이 교관출신인 이근대위를 모델로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하였습니다.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은 모두 아는 바로 그 버거 군대리아 입니다. 흔히 롯데리아 파는 버거 완성품을 파는게 아니라 군대에서 배식을 해주는 식판에 버거 재료들을 올려 파는 형식인데요. 식판까지 완벽하게 구현한점이 너무 인상적이에요. 


   - 버거 개인주의 , 이근대위 모델릐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 식판 가능 버거 재료들이 올라와 있는 모습 상상해보셨나요? 남자들은 다 알만한 모습입니다. 빵 2개 셋트, 패티 2종류, 샐러드, 감자튀김, 그리고 치즈까지 여러 재료들이 올려져 있고 나만의 버거를 만들어 먹는 것이 바로 군대리아버거의 특징입니다. 클래식하게 버거를 만들어 먹는 사람도 있고, 딸기잼으로 우유에 말아먹는 사람도 있는 군대리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

   - 솔직히 군대에서 먹는 군대리아도 맛이 그렇게 있는편은 아닙니다. 다른 메뉴에 비해서 맛있는 편이지 사회에 나와서 먹는 햄버거와는 비교할 수 없죠. 이러한 기획자체는 매우 좋지만 맛은 그저 그렇고, 가격도 사악한 편이라 별로 안사먹을 것 같습니다.




 - 요렿게 각각의 재료들로 버거를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패티도 신선하지 않고, 다른 야채들도 버무려져 있어서 프레쉬한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저는 클래식하게 버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 한 입 가득 베어 먹을 수 있는 크기의 버거를 만들었고, 각각의 재료들을 따로 먹어보았지만 군대에서 먹던 오래된 재료들의 맛이 확 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안먹어야지..



한번 쯤은 도전

   - 군대리아를 항상 궁금해하고 먹어보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추천해드립니다. 나만의 버거를 만들어 먹는 재미와 어떻게하면 맛있게 제조하여 먹을 수 있을지가 재밌고, 또 잘 만든다면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을 수 있습니다. ㅎ



 


 

이상으로 롯데리아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