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공 추천 TOP 5

일상정보|2020. 9. 25. 15:42
반응형

골프공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골프공 추천 TOP 5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골프공

   - 요즘 정말 골프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요즘은 아침일찍하는 1부 티업도 너무 좋고, 2부,3부도 너무너무 골치기 좋은 날씨입니다. 이런 골프하기 좋은 계절에 열심히 필드다니고 또 겨울에는 연습하고 그래야겠습니다. 필드 나갈때 골프공 한 셋트는 가지고 나가실텐데,, 아무래도 아마추어다보니~ 공 한개로 18홀을 다 도는게 제 목표입니다! 


  - 어떤 골프공을 가지고 나가야할지 망설였다면 2020 골프공 판매량 및 인기순위를 한번 보겠습니다. 총 5가지의 골프 브랜드 및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골프공 고르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골프공 추천 TOP 5

   - 골프장비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고 묻는 다면 정말 골프를 모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비와 상품에는 하나의 쓰임이 있기 때문에 모든 장비가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민하게 하는 것이 바로 골프공입니다. 너무 비싼 것을 사려니 아깝고, 또 너무 싼 것을 사려니 좀 그렇고, 오늘은 어떤 골프공이 좋은지, 가장 판매량이 높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위 타이틀리시트 PRO V1 X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 브랜드 및 골프공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 PRO V1은 정말 말히 필요없는 골프공입니다. PGA 투어 통산 최다 우승볼에다가 국내외 많은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타이틀리스트 PRO V1 X 입니다.


   - 당연히 시장 점유율은 1위이며 엄청난 퀼리티를 보장하지만 가장 비싼 골프공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2020년에는 10세대 모델로 가장 트렌드에 맞게 비거리를 중점에 두고 제작했다고 합니다. 일관된 볼 비행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원하신다면 바로 타이틀리스트 공을 치셔야 합니다. 


  - 종류는 3피스의 PRO V1과 4피스의 PRO V1 X가 있습니다. 중상급자는 3피스 상급자의 경우는 4피스를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2위 브릿지 스톤 투어 B XS2

   - 타이거우즈가 사용하는 골프공인 브릿지스톤 투어 B XS 3피스입니다. 2020년 부터 타이거 우즈가 조금씩 살아나고 있는데 이러한 타이거우즈의 부활과 함께 사랑받기 시작하고 있는 골프공 브랜드 브릿지 스톤! 브릿지 스톤은 1935년 부터 골프공을 제작하여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실력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 나이키 골프공을 사용하던 타이거우즈는 나이키 골프정책에 따라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당연히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을 쓸거라 예측했지만 타이거 우즈가 선택한 공은 바로 브릿지 스톤 투어 B XS였습니다. 2019년에는 이 골프공으로 마스터즈 우승을 차지하며 44세에 14년만에 5번째 마스터즈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3위 테일러메이드 TP5 X

   - 3위는 바로 테일러메이드 TP5 입니다.  테일러메이드 골프공도 많은 탑급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키 파울러의 우승볼로 유명해졌고, 로리 맥길로이, 더스틴 존슨 등이 사용하고 있는 볼이기도 합니다. TP5의 주목할 점은 5피스라는 점입니다. 3피스의 비거리와 4피스의 컨트롤을 모두 감안한 볼이라고 하는데요. 


   - 5피스의 골프공을 사용안하시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우실 수 있지만 세계 정상급들의 선수들이 선택한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4위 갤러웨이 크롬소프트 


   - 갤러웨이 크롭스프트 볼은 노장 필 미켈슨의 우승과 함께 유명해진 공입니다. 40을 바라보는 나이의 미켈슨은 304야드의 장타를 보여줬는데 바로 이 갤러웨이 크롬소프트 X의 덕을 본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많인 비거리를 보여줬습니다.


   - 갤러웨이 크롬소프트는 신소재인 그래핀을 사용하였는데요. 그래핀은 비거리와 퍼포먼스,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티샷할때나 퍼팅할때 정교한 라이를 따라서 제대로된 탄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5위 갤러웨이 ERC 소프트 트리플트랙 

   - 4위와 마찬가지로 5위도 바로 갤러웨이 제품입니다. 2020년 갤러웨이는 새롭게 갤러웨이 트리플 트랙 퍼터를 출시하면서 트리플 트랙라인이 한번 더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퍼터 위에 새겨진 얼라인먼트 라인을 골프공과 같이 트리플 트랙 라인을 새겨 넣어 갤러웨이 ERC 공과 함께 썻을 때 최고의 효율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퍼터와 공을 일직선으로 셋팅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 평소 에이밍이 어렵거나 숏 퍼트에 자신없는 분들 께 매우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퍼터를 사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셋트로 사용한다면 괜찮겠죠! 나름 가격도 착하다고 합니다. 

 

골프공 추천 TOP 5

   - 오늘은 총 5가지 골프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마추어때는 잘 알 수 없지만 나중에는 어떤 골프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필드 스코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꼭 맞는 골프공을 만나 제대로된 필드 스코어를 달성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골프공 추천 TOP 5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