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줄바꾸기

일상정보|2020. 9. 23. 14:41
반응형

인스타 줄바꾸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인스타 줄바꾸기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 지난 포스팅에서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와 인스타 좋아요늘리기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바로 인스타 줄 바꾸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를 하면서 가장 많이 드는 생각은 바로 업로드를 할 때 첫줄을 띄우고 올리면 조금 더 잘 보이겠다 라는 생각일 텐데요. 바로 인스타 줄바꾸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 줄바꾸는 방법

   - 먼저 인스타 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검색을 했는데, 그 중에 가장 편리한 어플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라이크리샵이라는 어플 및 사이트인데 여기서 바로바로 첫줄을 뛰울 수 있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포탈사이트에서 [라이크리샵]을 검색해주세요.

1. 라이크리샵 검색


2. 인스타 줄바꾸기 클릭

   - 줄바꾸기를 위해서 들어가면 바로 글을 적을 수 있는 텍스트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바로 게시글을 적고 변환 및 복사를 누르면 됩니다. 


 

3. 첫줄은 반드시 띄우기

   - 첫줄은 무조건 띄우고 이용을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첫줄만 띄우면 자신이 원하는 만큼 줄을 띄울 수가 있고, 게시글을 다 적었다면 변환 및 복사를 누르고 인스타에 글만 붙혀넣기 하면 됩니다. 



4. 변환 및 복사하기

   - 아래 변환 및 복사하기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이렇게 복사성공이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해서 이용할 수 있게 연동시켜놨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5. 인스타그램에 옴기기

   - 이렇게 새 게시물을 작성할 때 바로 복사하면 줄바꾸기가 가능하고 아이폰유저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인스타 줄바꾸기 성공

   - 아래 사진을 보시면 포스팅 완료된 내용인데 줄바꾸기가 정상적으로 이뤄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시죠? 업로드를 하고 바로 인스타 첫줄 띄어쓰기가 성공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라이크리샵을 통해서 쉽게 이용하기 위해서 즐겨찾기까지 해두었답니다. 


 인스타 도우미 라이크리샵

   - 참고로 라이크리샵은 인스타 관련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보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 인스타로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 앞서 포스팅 했듯이 인스타 팔로우 늘리와 좋아요 늘리기가 너무 잘되어있고, 쉽게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가성비와 퀼리티 자체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오픈채팅도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을 바로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고, 문제가 생겨도 쉽게해결 할 수 있으니 더욱 믿음이 가는 인스타그램 도우미 라이크리 입니다. 모두들 인스타 활용할때는 라이크리를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줄바꾸기 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