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오류 해결하는 법

이슈|2020. 9. 14. 11:50
반응형

어몽어스 오류 해결하는 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어몽어스 오류 해결하는 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어몽어스 

   - 어몽어스에 대해서 앞 포스팅에 설명해드렸습니다. 다운, 룰, 임포스터, 크루원 등 어몽어스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 못 보신 분들은 먼저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어몽어스 하는법 다운 룰



   - 코로나로 인해 친구들과 모이기만 하면 하던 마피아를 못하고 이제는 pc, 모바일용 마피아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어몽어스(among us) 약 3~4년전에 나왔던 게임이지만, 이제야 사랑받고 많은사람들이 하고 있는 마피아 게임인데요. 갑자기 너무 많은 사람이 몰리고, 지금까지 잘 관리되었던 어플이 아니라서 현재 많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오류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어몽어스 오류  

  - 어몽어스를 하다보면 한국 패치를 해도 이렇게 오류메세지는 영어로 나오시는것을 확인할 수 있을것입니다. 기본적인 영어실력이지만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메세지 오류는 들어갔던 방이 이미 시작했다는 내용의 메세지이네요.

어몽어스 오류 해결하는 법

   - 어몽어스 오류 메세지를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꽉 차서 못들어가는 방과 더불어서 이미 없어진 경우 / 이미 시작한 경우 / 서버에 들어갈수 없는 경우 /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 / 강제로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 등 총 10가지의 오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가령, 네트워크 오류인데 인터넷을 점검하지 않고, 계속 방에만 들어가려고 하면 당연히 지속적인 오류가 생기겠죠. 아래 오류메세지에 해당하는 점을 점검해보고 접속하시면 원활하게 어몽어스를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코로나 시대 집에서 어몽어스를 즐겨요

   - 코로나 시대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친구도 못만나서 재미없는 일상을 보시내시고 계시죠,, 친구들을 온라인에 초대하여 같이 어몽어스하는 재미를 즐겨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총 8~10명의 친구만 있으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어몽어스 오류도 해결하고 재밌게 즐겨보세요. 

 

이상으로 어몽어스 오류 해결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