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일상정보|2020. 9. 10. 11:31
반응형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골프웨어

   - 요즘 골프라는 운동을 시작하게되어 곧 라운딩을 가야하는데 골프웨어가 하나도 없어 검색 겸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골프라는 스포츠도 여느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일반 운동복을 입고 즐겨도 되긴 하지만 스포츠와 동행자들의 예의 그리고 골프웨어라는 한 분야가 생겨났을 정도로 시장이 커져 이제는 골프웨어를 입고 즐기는게 맞는거라고 합니다. 



   - 오늘은 남자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타이틀리스트와 같은 거대한 메이커와 함께 PXG, 르꼬그골프, 아디다스, 나이크 골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1. 타이틀리스트

   - 타이틀리스트 골프브랜드는 세계적으로 골프브랜드 1등의 업체입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채, 골프공, 골프가방, 골프웨어 등 골프 관련 장비는 모두다 구입할 수 있고, 가격도 최고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상표만 보더라도 한번쯤은 보셨을 브랜드가 바로 타이틀리스트입니다. 골프공 3개에 2~3만원을 호가하며 일반 골프공에 비해서 1.5~2배 가량 비쌉니다.


  - 당연히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도 제일 비싼 웨어에 속합니다. 티 한장에 15~20만원 비싼거는 30만원도 호가하니 엄청난 가격이죠. 제일 기본인 흰색과 검은색 바탕에 오른쪽가슴에 타이틀리스트라고 적힌 옷이 제일 인기이며, 큰 브랜드의 명성답게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2. PXG


   -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젊은사람들이 골프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젊은이들을 겨냥한 브랜드 20~30대가 가장 많이 찾습니다. 상표 자체가 슈퍼맨을 형상하듯 화려하고 큼지막해서 멀리서도 잘보이고 재질과 골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 가격은 10 ~15만원 이상하며 저렴하게 구입한다면 10만원 내외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 20~30대가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 PXG입니다. 


3. 나이키 골프 / 아디다스 골프

   - 운동 브랜드하면 세계적으로 나이크. 아디다스, 퓨마 등을 떠올립니다. 이러한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골프라는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광고들도 함께 잘 팔리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예전에 타이거 우즈라는 세계적인 스타에 스폰서를 하였죠. 




   - 나이키 아디다스 골프의 가격은 중간정도입니다. 아주 싼 브랜드와 비싼 브랜드의 중간위치로 티셔츠 한장에 7~8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들과 골프를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브랜드입니다.


4. 르꼬끄 골프

   - 20~30대가 많이 찾는 두번째 브랜드로 르꼬끄 골프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래 스포츠 의류 브랜드 였지만 골프까지 진출해서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나이키 아디다스 보다 비싼 10만 ~ 15만원을 호가하지만 그만큼 일찍 사업을 시작하였기에 골프에 대한 이해와 디자인이 아주 골프스럽습니다.


   - 일반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는 그래도 리딩브랜드로 골프에 라운딩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40대 넘어가면 잘 구입하지 않더라구요. 색상이 화려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 골프라는 운동이 대중화 되면서, 스크린골프장과 여러 골프장의 가격도 많이 다운되었습니다. 이제는 귀족 운동이 아닌 대중스포츠로서 골프웨어 브랜드도 익혀두시면 나중에 필요하실 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른 운동에 비해 장비와 의류에 돈이 많이 들어가고 한번 라운딩 하면 10~20만원 정도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그래도 한번 도전해 보시면 골프에 대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듭니다. 



 

 

이상으로 남성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