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다이어트 3일 디톡스

건강|2020. 9. 9. 17:49
반응형

출산 후 다이어트 3일 디톡스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출산 후 다이어트 3일 디톡스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출산 후 다이어트 

   - 출산 후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아이를 낳고 생활패던이 바뀌면서 식생활도 예전과 달라 예전 몸매로 돌아가는데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아이를 낳고 키우면 금방 살이 빠진다던데 체력적으로 힘이드니 먹는것을 집중하게 되고 야식과 고칼로리 음식으로 살이 찔 수도 있다는점. 오늘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한 식품으로 3일 디톡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굶어서 빼는게 맞을까?

   - 다이어트 최후의 수단으로 굶어서 뺀다고들 하는데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정말 안좋은 방법입니다. 굶게되면 스트레스가 올라가고 이 스트레스와 함께 육아스트레스가 찾아온다면 온전히 스트레스해소는 아이에게 집중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소한 것에 예민하고 짜증이 생겨 육아에 매우매우 안좋다고 합니다. 본인때문에 가족이 피해 받는 다는 것! 


   - 따라서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럼 운동하는 법과 다이어트 3일 디톡스를 먹는 방법 2가지가 남았네요. 

 

운동하는게 최고다.

   - 당연히 다이어트는 운동을 해서 빼는게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적당히 먹고 열심히 운동한다면 건강한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겠죠. 하지만 육아를 하면서 운동하기란.. 정말 하늘에 별따기 인것 같습니다. 1~2시간도 맘 놓고 쉴수가 없는데 운동할 시간이 있을까요.. 또 운동을 한다고해서 맘 편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을까요.


  - 엄청난 의지와 체력을 가지지 않고서야 육아와 운동을 병행하기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에저는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해 검색해 보았고 건강기능식품인 3일 디톡스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3일 디톡스 여우브이

   - 운동없이 인위적으로 살을 뺀다는 것에 거부감도 있고, 특히 디톡스는 요요현상이 금방올 거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친구도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검색해보다가 3일 디톡스로 최근에 10KG 정도 감량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 포장도 이쁘고 스틱형이라 이렇게 파우치에 넣어 다닐수 있었고, 아이와 외출할때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게 가장 좋았습니다. 먹는 방법도 간편하고 이걸 먹는 기간에는 따로 영양제나 변비약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여우브이 효과

   1. 노폐물 제거

     - 여우브이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지방위주로 감량이 되는 체형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매주 조금씩 빠지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2. 간편한 섭취방법

     - 언제 어디서나 물한잔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매우매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부작용도 없었고, 들고다니기도 편했습니다. 




   3. 휴식기 가지기

     - 살이 빠진다고 매일매일 먹는 방법은 전혀 좋지않습니다. 3일 동안 먹고 휴식기를 가지고 또 3일 을 반복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3일 디톡스라고 말하는거죠.

 













후기

  - 저도 디톡스를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했어요. 모든 분들에게 적용되는 효과는 아니겠지만 제 효과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후기 씁니다. 여러분들도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번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출산 후 다이어트 3일 디톡스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