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후기

후기|2020. 9. 8. 11:16
반응형

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bhc치킨

   - bhc치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전지현입니다. 전지현의 bhc라는 광고함께 뿌링클이라는 치킨에서 새로운 도전을 했던 bhc 오늘은 bhc 치킨과 더불어서 뿌링클에 대한 추천후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bhc는 better & happier choice 라는 슬로건 아래 bhc라고 명명하였고 기존 배달 중심의 치킨집에서 벗어나고자 비어존 타입 매장도 오픈하여 배달형과 내점형으로 나누워서 현재 운영중에 있습니다. 방문해서 드시고자 한다면 비어존을 찾아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bhc치킨은 100% 국내산 원육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통 순살은 수입산이라고 알고 계시지만 bhc에서만큼은 순살제품도 100% 국내산 원육만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순살보다는 뼈있는것을 좋아합니다~

 


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후기

   - bhc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뿌링클 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한 치즈가루와 bhc만에 특별한 소스를 입혀 만든 치킨인데요. 몇년전 처음 나왔을 때는 정말정말 맛있었고 주문을 못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현재도 많이들 좋아하지만 처음 나왔을 때 비해서 워낙 다양한 치킨들이 나와 인기가 예전만큼 못하지만 저에겐 최고의 종류입니다. 




   - 뿌링클은 뿌링뿌링!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 뿌링클을 뿌려 만든 치킨이라고 해서 뿌링클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bhc치킨 사이드메뉴 

   - bhc에는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에서는 치즈볼을 하나 더 추가하지만 bhc 에서는 치즈볼 뿐만 아니라 사이드를 먹기위해 치킨을 시킨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 1. 치즈볼 2. 핫도그 3. 소떡소떡 이렇게 3개가 가장 잘나가는 사이드메뉴라고 합니다. 치즈볼은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정말 인기가 많은 사이드메뉴지만 5개 5,000원이라는 사악한 가격때문에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뿌링핫도그는 3개의 5,000원인데 치즈볼 보다는 착한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떡소떡은 휴게소와 마찬가지로 1개 3,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콤양념 소스와 뿌려진 빨간소떡이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후기

   - 저는 한 달에 한두번 치킨을 먹는데 그 중에서 한번은 꼭 뿌링클을 주문합니다. 그 만큼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는 치킨메뉴입니다. 뿌링클 가루가 뿌려진 치킨에 달콤한 뿌링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더할나위없이 맛있는 맛입니다. bhc치킨 메뉴 중에서 단연 뿌링클을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요. 


 

이상으로 bhc치킨 메뉴 뿌링클 추천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