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가짜사나이 2기 방송출연 일정

이슈|2020. 9. 8. 08:29
반응형

김계란 가짜사나이2 방송출연 일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김계란 가짜사나이2 방송출연 일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피지컬갤러리 - 김계란

   - 앞서 포스팅한 김계란은 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 반응이 좋아서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앞서 김계란이라는 분이 누구인지 다시한번 보겠습니다. 현재 유투브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2020년 9월 8일 기준 구독자수는 267만명입니다. 대한민국 5000만명 중 5%해당하는 267만명이 이 채널을 구독하고 있다는 사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처음에는 운동으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큼지막한 컨텐츠들을 제작하며서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뚱뚱한 친구집에 방문하여 같이 합숙하면서 운동시켜주는 컨텐츠도 매우 인기가 많았지만 가짜사나이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가짜사나이가 정말 대박 터트린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짜사나이2

   - 가짜사나이 1기의 대박과 함께 바로 가짜사나이2기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현재 가짜사나이 2기 인원들을 면접 중이고 14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대로된 무사트특별과정과 특수부대 훈련을 느끼게 함으로서 14명의 끈끈한 동기애와 협동심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아무래도 6명 보다는 14명이 함께 받는 훈련들이 더욱 멋있게 보일것 같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는 9월 14일 ~ 18일(4박5일) 일정으로 훈련한다고 합니다. 편집하고 다듬어서 유튜브에 올릴 시기는 아마 9월 중순에서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김계란 방송 출연

   - 김계란분은 현재 엄청난 활동도 하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공중파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헬스인 김종국은 김계란을 엄청 좋아하고 리스펙한다고 말했는데요. 운동인끼리 서로의 호감을 확인해볼 수 있었던 방송들이었습니다. 현재 공중파는 런닝맨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 런닝맨 출연때는 런닝맨 레전드편으로 평가받는 편에 출연하여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이 편을 보았습니다. 저도 실시간으로는 못보고 레전드편 재방으로 보았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이러한 레전드편이 나오게 된 이유가 바로 김계란님의 활약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빠르고 힘이 엄청나서 런닝맨 멤버들이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


 

앞으로 피지컬갤러리는

   - 지금까지 몇년에 걸쳐서 유튜브를 잘해오신것만큼 앞으로도 더욱 기대가 되는 채널입니다. 현재 유튜브 역사를 새롭게 쓰기도하고, 가짜사나이 1기 2기 컨텐츠를 제작 하는 등 제작자 로서의 면모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동에 관한 건강에 관한 이야기들도 채워지겠지만 좋은 기획과 좋은 컨텐츠로 구독자들에게 사랑 줄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

 

이상으로 김계란 가짜사나이2 방송출연 일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