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일상정보|2020. 9. 7. 08:47
반응형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인스타 좋아요란? 

   - 앞서 말씀드렸듯이 인스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팔로워, 좋아요, 해시태그라 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로 유입된 사람들에게 좋아요와 팔로워를 받는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핵심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란 사진 바로 밑에 나와있는 하트를 말하여 이 좋아요를 많이 받는 다면 추천게시물에 많은 노출이 될 수있습니다.


   - 좋아요를 많이 받아야지만 다른 게시물에 노출이 되고 신규유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으로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반드시 좋아요는 많이 받아야하는 부분입니다. 

 

라이크리 어플

   - 라이크리라는 어플은 인스타그램 사업관련해서 정말 괜찮은 어플입니다. 해시태그를 모와주고, 팔로워와 좋아요 수를 늘릴 수 있는 가장 쉽고 간편한 어플이 바로 라이크리 어플입니다. 이 라이크리 어플만 있으면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부분 이득을 얻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1. 라이크리 어플 다운로드

   - 먼저 라이크리 어플을 다운로드 한 뒤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해주면 가장 오른쪽에 나와 있는 홈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2. 라이크리 어플 코인 모으기

   - 라이크리 어플에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바로 코인입니다. 코인을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할 수도 있고, 나의 인스타에 팔로워와 좋아요를 늘릴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다른 게시물을 좋아요 또는 팔로워 해줌으로써 코인들을 모을 수 있습니다. 


3. 코인줍기

   - 하나씩 하나씩 코인을 줍다보면 오른쪽 맨위에처럼 32코인이 쌓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코인으로 이제 제 좋아요를 늘려보겠습니다. 


4. 좋아요 받기

   - 좋아요 받기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주문현황과 함께 몇개의 좋아요를 받을 지 선택할 수 있으며 아래상황처럼 진행상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작업 확인

   - 제가 올린 메밀국수 사진의 좋아요수가 순식간에 6에서 2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너무 빨리 증가하면 ai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시간을 갖고 작업해주니 더욱 좋습니다. 


6.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으로도 확인

   -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으로도 확인가능합니다. 이 좋아요들이 허수가 아닌지 한국인들이 맞는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니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7. 더 많은 코인 구하기

   - 라이크리 어플에서 코인을 주울수도 있고 이렇게 직접 비용을 지불하여 코인을 구매할 수도있습니다. 100개의 2200원인데 전혀 비싼 금액이 아니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라이크리 어플 추천

   - 라이크리 어플은 다른 어플에 비해서 1:1 게시판과 추천친구도 운영하고 있어 원활한 어플관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앞서 말했듯이 해시태그모음과 팔로워도 늘릴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어플 또 부업으로도 아주 괜찮은 어플입니다. 



- 더 많은 인스타사업 보러가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라이크리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


 

이상으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