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하는법 다운 룰

이슈|2020. 9. 6. 17:32
반응형

어몽어스 하는법 다운 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어몽어스 하는법 다운 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어몽어스란? (among us)

   - 어몽어스란 게임이 있습니다. 요즘 아주 핫한게임입니다. 온라인 마피아게임이라고 말하기도 하는 어몽어스 게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몽어스는 게임이름 그대로 우리중에~ 라는 의미의 게임입니다. 마피아게임처럼 마피아와 시민으로 나눠서 마피아를 찾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어몽어스는 임포스터와 크루원으로 나눠서 임포스터를 찾는 게임입니다.




  -  어몽어스 게임은 외국게임이지만 3년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되고 나서는 한국에서 그렇게 사랑받지 못했지만 최근 유투버들이 재밌게 하는 모습이 나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몽어스 하는법과 다운로드 그리고 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몽어스 다운

   - 어몽어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오아 아이폰 앱스토어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어몽어스라고 쳐도 되고 among us 라고 쳐도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후에는 설정으로 들어가서 한국어를 클릭해주면 한국어 패치된 부분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어몽어스 하는법

   - 어몽어스는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닉네임만 설정하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방을 만들 수도 있고 방에 입장할 수 도 있고 친구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10명이서 플레이 하며 이때의 임포스터는 1~2명 정도 설정해둡니다. 3명은 너무 많아서 크루원들이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 임포스터는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게 크루원들을 죽여야합니다. 죽이는 방법은 크루원 근처를 가면 오른쪽 밑에 킬하는 버튼이 활성화 되고 누름과 동시에 바로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루원 혼자 있을때 진행해야지 안들킬 수 있습니다.



  - 임포스터는 시작과 함께 본인이 임포스터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임포스터 라는 것을 알게되면 미션을 하는 크루원들을 방해할 수 있으며, 벤트라는 지하통로를 이용하여 이방 저방을 다닐 수 있습니다. 

 



크루원 : 임포스터 찾기

   - 크루원들이 승리하는 방식은 2가지 입니다. 첫번째 투표를 통해 임포스터를 찾아 죽이는 것 두번 째 미션들을 완료하면 승리하게 됩니다. 미션은 크루원들 모두가 각자 맡은 미션들을 진행해야 하며 미션을 완료하기는 너무 어렵기 때문에 보통은 투표를 통해 임포스터를 찾아 죽이는 것을 많은 승리를 하게 됩니다.

   - 크루원으로 죽었더라도 미션을 완료하여 다른 크루원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죽더라도 나가지 말고 미션들을 완료해주세요. 하지만 죽어도 대화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어몽어스 룰

   - 어몽어스는 정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마피아 게임의 원리만 안다면 쉽게할 수 있고 또 친구들과 모였을 때 하면 정말정말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것이 있다면 음성채팅을 가능하게 했다면 더더욱 재밌는 어몽어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어몽어스 하는법 다운 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