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라이크리

일상정보|2020. 9. 1. 16:41
반응형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라이크리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라이크리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인스타 팔로워

   - 앞선 포스팅에서 인스타그램 태그모음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팔로워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사업이나 부업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태그와 바로 팔로워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워는 내가 게시물을 올렸을 때 검색이 아닌 자동으로 다른사람 타임라인에 노출되게 하는 숫자를 말해줍니다. 따라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노출빈도인데 이 노출빈도가 팔로워로 결정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방법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은 당연히 많은 사람을 팔로우하고 서로서로 소통을 하면 증가하겠지만 이 방법은 너무 오래걸리고, 작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1년 내내 소통한다 하더라도 1천명 1만명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팔로워 늘리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라이크리라는 어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라이크리 어플은 팔로워 수를 자동으로 늘려주기 때문에 간편하고 손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라이크리어플 사용 방법 

1.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라이크리어플을 다운받아줍니다.


2. 라이크리 어플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시면 이러한 화면이 보입니다.

   - 여기서 팔로워 받기 카테고리를 클릭해줍니다. 


3. 먼저 팔로워를 받기 위해서는 코인을 모아야하는데 코인 모으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바로 여러분들이 다른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을 팔로우 해주면 코인이 쌓입니다. 이렇게 다른 계정으로 다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셔서 코인을 받아줍니다.



4. 마찬가지로 팔로우하시고 코인을 주워주세요.

   - 좋아요를 하신 후에 다시 해제한다면 라이크리 이용이 차단된다고 하니 꼭 명심하시고 절대 한번 팔로우 한 인스타그램에 대해서는 좋아요를 해제하면 안됩니다. 


5. 팔로워 받는 방법입니다.

   - 팔로워받기 카테고리를 선택하셔서 몇명의 팔로워를 받을지 선택해주세요. 저는 일단 10 팔로워만 설정해 보았습니다. 



6. 팔로워 주문을 해놓으면 이렇게 자동으로 팔로워가 늘어납니다.

   - 이러한 팔로워들도 코인을 받고 팔로워를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줄어들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팔로워 증가


7. 팔로워 확인

   -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면 이렇게 팔로워들이 증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분들이 아닌 실질적인 인스타 팔로워 증가이기 때문에 마켓팅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이 생성되게 된것입니다. 


8. 코인 구매하기

   - 다른 사람을 팔로우해서 코인을 얻을수도 있고, 실제로 코인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코인이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팔로워 늘리기에는 안정적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생각보다 쉬워요

 - 라이크리 어플은 자동적립으로 환경설정을 바꾼다면 하트나 팔로워가 모이면서 하루에 1시간 정도만 집중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 너무 빠르게 클릭하면 인스타 자체에서 기능이 차단된다고 하니 조금은 주의해야 될 것 같아요.


  -  만약에 막혀버리면 2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하면서 천천히 누르는 것도 팁이에요. 지금까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쉽고, 조금만 집중해도 성취욕이 생기니까 홍보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분께 알려 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라이크리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