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

이슈|2020. 8. 28. 12:29
반응형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

   - 요즘은 연예인들보다 인스타나 유투버들이 더 영향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바로 일반인 인플루언서들인데요. 예전에는 티비나 방송위주의 사람들이었다면 요즘은 인스타그램, 유투브에서 더 큰 파급력을 가지고 오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컨텐츠와 더불어서 바로 요 해시태그입니다. 


   - 해시태그를 어떻게 다느냐에 따라 팔로워수와 좋아요수가 차이나게 됩니다. 해시태그는 특정단어앞에 #(샵)을 붙여 입력하면 다른 사람이 그 단어를 검색했을 때 노출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한글자만 달라져도 빈도수가 변동하니 어떤 해시태그를 다는지가 인스타그램의 핵심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해시태그를 자동으로 뽑아주고, 모와서 자동으로 등록해주는 어플이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인스타그램 마켓팅, 인플루언서들에게 꼭필요한 해시태그 모음 어플 "라이크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라이크리 어플 사용법

1. 다운로드 해줍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라이크리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쉽게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 후 홈화면

   - 항목별 연관검색어 외 인기검색어까지 분류해주고 각 해시태그를 분석해서 한눈에 봐서 선택하기 쉽게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몇억개 넘는 해시태그를 실시간 분석한 다음 업로드를 해준다고하니 유행에 민감할텐데 빠른 변화에 맞춰주니 실제 제 게시물결과물도 만족스러웠어요.



3. 해시태그 모음

   - 왼쪽상단 카테고리를 눌러 홈화면을 눌러줍니다. 


4. 해시태그 대 주제 선정

   - 해시태그의 대 주제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뷰티인지 음식인지 강아지관련인지 여러 주제들 중에서 큰 주제를 먼저 선정해줍니다.



5. 소 해시태그 선정

   - 큰 주제에서 패션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실시간으로 분석해놓은 해시태그들이 쭈욱 나옵니다. 딱봐도 인기있는 해시태그들과 사람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해시태그들이 나오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른쪽 사진처럼 본인이 원하는 해시태그를 선택해줍니다. 

6. 불러오기 

   - 선택한 해시태그들이 저의 인스타에 불러집니다. 자동으로 가능하니 엄청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해시태그 고르는데 엄청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이 어플 사용함으로써 1분만에 해시태그를 설정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7. 라이크리의 장점 : 다양한 인스타서비스

   - 라이크리는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외 많은 서비스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코인줍는 일이 필수적인데요. 코인을 받아서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인은 본인계좌로 이체가 가능하여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반드시 코인을 주워서 모아둬야겠죠.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

   - 라이크리는 이렇게 자주묻는 질문도 잘 운영하고 있고, 여러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해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활동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꼭필요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크리 카톡플친하기

   - 카톡 플러스친구로 24시간 언제든 대화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앱다운로드 수 및 플친친구 수만 보더라도 어플에 대해서 더 신뢰가더라구요. 프로그램이나 불법적인 방법 대신에 실제 이용자들로 사용을 하고 있으니 안전성 면에서도 좋습니다.


   -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제한없이 들어가서 할 수 있으며, 코인도 쌓아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 모음 어플 라이크리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해시태그 모음 어플추천 라이크리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