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h 인스타 가짜사나이 교관

이슈|2020. 8. 11. 11:39
반응형

에이전트h 인스타 가짜사나이 교관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에이전트h 인스타 가짜사나이 교관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에이전트h는 누구인가?

   -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 전역으로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유투버입니다. 군생활 당시 저격수로 복무했다고 하였으며, 사용했던 병기는 AW 338, 308모델을 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현재 스타트업의 이사로 재직중이며 유튜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 한국에서는 레드셀과 무사트를 제외하면 현업자나 경험자가 운영하는 전문적인 밀리터리 관련 유투브 채널이 거의 없는데 에이전트H 경우 경험자로 특수부대 저격수 출신이라는 점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더군다나 얼굴과 몸이 너무 넘사벽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유튜브 : 미션파서블

   - 미션파서블은 에이전트h가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로 얼마전까지 10만 이었던 채널이 가짜사나이 출연 후 많은 인기를 모아 현재 5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 컨텐츠는 아메리칸 스나이퍼 등의 저격수 관련 전쟁 영화를 리뷰하고, 최정예 수준의 특수부대에서 저격수로 복무했기 때문에 특수부대 관련 이야기를 해줍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콜라보 영상을 찍기도 하였고, 가짜사나이 라이브때 발언에 따르면 광고영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가짜사나이 교관 : 에이전트 H

   - 피지컬갤러리의 컨텐츠인 가짜사나이의 진짜 주인공이 바로 에이전트H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가짜사나이에서 엄청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항상 미션파서블에서는 젠틀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왔지만 가짜사나이에서 군인다운 모습과 무섭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입니다. 매우 포스 있고 멋진 말들을 했기 때문에 더욱 많은 팬이 생긴거 같습니다. 


   -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의 몸 그리고 젠틀하고 섬세하며 군인을 생각하는 인성 또한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에이전트 H입니다. 



 

무사트 이근대위와의 관계

   - 무사트 이근대위와는 군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군 복무 중 청해부대 2진 파병을 무사트 이근 이사와 함께 다녀왔다고 하였고, 거기서 인연을 맺었다고합니다. 현재는 무사트 교관으로서 활동하였고, 앞으로 계속  무사트에서 활동하는지는 미지수입니다. 야전삽 짱재와 UDT 동기이며 이근보다는 한 기수 빠르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 명대사

   - 이 XX누가 침 뱉으래

   - 어깨 아파요? 어깨 아픕니까? / 아프면 머리 박아 아프면 계속 머리박아

   - 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 그게 아니라...?? 대가리 박아

   - 걷지마 뛰어!!

   - 숨셔, 호흡해 호흡해


에이전트 H 인스타 : udtbro

   - 현재 팔로워가 148천명이며, 에이전트 h와 유튜브 미션파서블 주소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사진또한 인스타에서 캡쳐해온점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에에이전트h 인스타 가짜사나이 교관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