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빵맛집 남천동 마린느(MARINE)

후기|2020. 8. 10. 14:28
반응형

부산 빵맛집 남천동 마린느(MARINE)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부산 빵맛집 남천동 마린느(MARINE)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부산 빵 동네 - 남천동:빵천동

   -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할 부산의 남천동 빵 동네를 다녀왔습니다. 빵천동 이라고 불리우며 빵지도까지 있다고 하는 빵의 천국인 동네입니다. (모든 빵집이 모여있진 않습니다) 부산의 유명한 빵집인 옵스와 어바웃J, 메트로아티정, 무슈뱅상 등 체인점 빵집들도 엄청 많답니다. 

 

남천동에서 베스트 마린느(MARINE)

   - 마린느 빵집은 원래 마카롱으로 유명했던 "플런"이었지만 지금은 장소와 이름을 바꿔 남천동에서 마린느(MARINE)로 오픈했답니다. 여러 종류의 마카롱, 마들렌, 크럼블이 있었습니다. 매장안은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유럽 고급 빵집에서 디저트 먹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린느 오픈시간

   - 마린느는 낮 12시 부터 저녁 8시까지 오픈되지만 인기가 많아 빵들이 자주 솔드아웃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리 인스타로 예약하시거나,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마린느_부산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꼭 팔로우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어마어마한 마들렌의 향연


  - 마린느는 마들렌 전문점이라고 할만큼 정말 마들렌 종류가 많았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9개 종류의 마들렌들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지만 전부 다를 살 수없는 안타까움...




  - 매장에서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사장님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마린느의 크럼블과 마들렌

  - 요즘 마린느에서 가장 핫한 바로 요녀석 : 바나나크럼블케이크 입니다 꾸덕하고 찐득찐득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통밀시트 + 크림치즈 + 바나나크럼블이 조화를 이뤄 정말 묵진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케이크처럼 빵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크림치즈와 크럼블의 만남이 좋았어요. 


   -마카롱10구 세트와 크럼블 2개 마들렌 3개를 구입했고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먹기 아까웠습니다. 계속계속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친구 선물용으로 마들렌 9개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 다 구입했고, 친구집에 가져가려고 합니다. 친구집에가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생각에 많이많이 구입했답니다. 

   - 요렇게 크럼블을 4개도 한 박스에 포장되어 판매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구입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가장 맛있었던 마들렌은 고르곤졸라 마들렌이었습니다. 고르곤졸라 치즈맛과 함께 꿀을 찍어먹으니 실제로 고르곤졸라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더군다나 마들렌이 워낙 부드러워서 더욱 좋았습니다. 

마린느 인터넷 구입방법

   - 기본적으로 인스타로 주문 받는다고 하니 인스타 디엠으로 주문가능합니다.

   - INSTA : marine_busan 팔로우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으로 부산 빵맛집 남천동 마린느(MARINE)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1. BlogIcon 도토리부인 2020.08.10 14: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빵집이 이쁜 카페같이 이쁘네요🥺

  2. BlogIcon 엔젤예다움 2020.08.10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린느 잘 보았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