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단백질 분말 효능

건강|2020. 8. 5. 12:17
반응형

초유단백질 분말 효능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초유단백질 분말 효능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초유단백질 

   - 초유단백질은 일반 우유 단백질과 다르게 여러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단백질 외에도 영양부족이나, 운동부족, 체력저하에 있어서 좋은 지방과 단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초유단백질은 5일 이내에만 생성이 되기 때문에 아주 귀하면서 얻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일반우유 단백질에 비해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월등히 높은 단백질함양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초유단백질 효능

1. 면역력 강화

   - 초유단백질에는 우수한 단백질과 저지방산,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면역물질인 항체와 락토페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일반 모유에 비해서 100배나 높아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향균작용

   - 초유에는 락토페린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향균, 항바이러스 물질로 부터 보호하고 이는 모유를 통해서만 신생아에게 공급되어 면역기능 외에도 세포증식, 염증 억제 등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감기예방

   - 초유단백질은 감기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대장균, 살모넬라속균, 스트렙토코커스속균 등과 같은 기타 일반 병원체 해당하는 항체가 포함되어 있어 감기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다이어트

   - 다이어트시 초유단백질을 먹으면 체지방 분해를 14.4%더 해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초유단백질을 다이어트와 함께 먹는다면 체중감량 및 지방 감소에더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5. 노화예방

   - 나이가들수록 성장인자들의 분비 부족으로 노화가 진행되는데 초유단백질에는 면역체계 보충 및 노화방지 성분을 대체해줌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어 노화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콜라겐 형성 및 세포의 재생효과가 좋고 세포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6. 집중력향상

   - 일반 분유와 우유에 비해 유당이 풍부하여 아기의 두뇌활동을 돕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7. 장건강

   - 초유단백질에는 장 속의 유해세균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장으로 침투하는 알레르겐을 막아 감염을 줄여주어 원기회복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초유단백질 분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