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타 아르간 오일 추천 효능 및 후기

후기|2020. 7. 31. 16:31
반응형

헤르타 아르간 커넬 오일 추천  효능 및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헤르타 아르간 커넬 오일 추천  효능 및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아르간 커넬 오일이란?

   - 아르가니아 나무의 열매 씨에서 추출한 오일로 약재,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샐러드드레싱, 수프, 디핑소스 등에 활용되는 향신료입니다. 아르가니아 나무의 열매 씨에서 추출한 오일은 모로코 남서부 지역이 원산지이며 이곳은 현재 생물권보전지역이라고 합니다. 


  - 아르가니아 나무는 척박한 환경에서 잘 적응하는 품종으로 현재 단종 위험 수종으로 분류되어있고 열매당 1~3개 정도의 씨앗이 들어있는데 이를 통해 순수한 아르간 오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오일 아르간 커넬 오일 

   -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유에 비해 2배 이상의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고 보습력이 뛰어나며 피부 염증, 발진 등의 치료제로 활용했다고 합니다. 식용 아르간 오일은 다이어트 및 혈관질환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헤르타 아르간 커넬 오일

   - 국내 최초로 먹는 캡슐형으로 출시한 헤르타 유기농 아르간 오일 저도 아르간 오일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현재 먹은지 2주정도 되었고, 헤르타 아르간 오일이 가장 좋다고해서 구입했는데 역시가 가장 좋은 아르간 오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모로코 왕국의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지역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아르간 커넬오일이며, 열매 수확부터 아르간오일 제조 과정까지 유네스코 무형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아르간 오일을 파는 곳이 바로 헤르타입니다. 


   1. 뇌 구성 성분의 50%인 식물성인지질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2. 체내 합성이 불가능한 식물성 오메가 3,6,7,9가 함유

   3. 유기능 아르간 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81%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반드시 먹어야하는 식품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 저는 직장인이다 보니 이렇게 회사로 주문하였습니다. 매일 회사에서 먹을 수 있도록!!



 - 국내 최초로 먹을 수있게 캡슐로 만든 헤르타 아르간 오일을 고른 이유는 바로 엄청난 영양성분입니다. 원산지가 정확하게 모로코산으로 나와있고 유통기한도 정말 널럴하게 많이 남아있습니다.


한박스 - 60개알 한달분

   - 한박으세 60알씩 딱 한달분으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먹을때 냄새도 안나고 목넘김이 편하고 오히려 크릴오일보다 먹기가 간편합니다. 역시 캡슐형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



 




헤르타 아르간 오일이 좋은 이유?

  1. 뷰티 제품으로 알려진 아르간 오일을 최초로 캡슐형태로 먹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홈쇼핑에서 조기 매진행렬을 이루었고 실시간 검색을 1~5위까지 싹쓸이 할 정도였습니다.


  2. 지방 독소 빼는 지방으로 다이어트, 심혈관 질환에 매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세계에서 인정받은 식품성 영양복합체입니다. 불포화지방산, 인지질등 많은 성분을 포함하고있습니다. 


  4. 지구상에서 식용가능 한 오일 중 가장 비싼오일이라고 합니다. 아르간 오일은 128KG 열매에서 단 1L만 생산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좋은 식품이며 좋은 영양분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알로 채우는 나의 건강

   - 헤르타 아르간 오일을 2주째 먹고있는데 몸이 굉장히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아침에 일어날때 깨운하기도하고 잠도 잘자고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을 먹고 난 후 가벼워진 느낌은 정말 잊을 수 없습니다. 이번 한달 먹고 가족에게도 선물해줄 생각입니다. 


   - 하루 한 알로 가벼워짐과 건강을 함께 챙겨보시는거 어떠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헤르타 아르간 오일 추천  효능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