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신세계 개봉일 리뷰

이슈|2020. 7. 29. 16:26
반응형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신세계 개봉일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신세계 개봉일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엄청난 한국영화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반도에 이어서 한국영화들이 조금씩 개봉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극장가가 완전 죽다시피 했지만 조금씩 살아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반도에 이어 8월 5일에 개봉하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줄거리 :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한다.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거칠게 몰아치는 하드보일드 액션

   - 먼저 예고편만 보더라도 엄청난 액션을 말하고 있습니다. 타이트한 스릴감과 엄청난 액션으로 스크린을 채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두 주인공인 이정재, 황정민의 액션씬과 연기력을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남인 황정민은 과거 어떤 일로 인해 한국을 뜨고 일본으로 오게 되었다는 점, 레이 이정재는 어린 시절 가정에서의 확대로 냉혈한 킬러가 되었다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신세계

   - 대한민국 르와르 영화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온 신세계의 두 주인공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두 주인공과 같다는 내용만으로 신세계 후속편이 아니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세계와 전혀 무관한 영화입니다. 저도 사실 신세계2가 아닐까라는 기대를 하며 봤지만 전혀 다른 세계관과 전혀 다른 스토리이며, 단지 주인공이 같다는 점입니다. 

 


청불영화

   - 오히려 청불이었으면 좋았을 뻔했던 영화이다. 청불이 아니라서 조금은 액션과 스펙타클한 면이 줄어든 모양입니다. 소재와 설정은 신선하지 않지만 과감한 액션과 치열한 연기로 인해 살려놓은 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모두가 좋아할 거 같은 영화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청불은 아니라는점 참고하세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

   - 시사회는 벌써 진행했습니다. 시사회에서 보고 온 분들의 리뷰도 현재 나온 상태이구요. 홍원찬 감독의 작품으로 추격자 / 황해 / 작전 / 내가살인범이다 라는 작품을 각색한 감독입니다. 시사회는 지나갔지만 극장 정식개봉을 앞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코로나19 대비와함께 보러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신세계 개봉일 리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