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빵 맛집 강릉당 커피콩빵 최고

후기|2020. 7. 24. 11:32
반응형

강릉 빵 맛집 강릉당 커피콩빵 최고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강릉 빵 맛집 강릉당 커피콩빵 최고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강릉 선물 추천

   - 강릉여행을 하면서 선물로든 또 본인이 맛있게 먹는 빵으로 고르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지역을 나타내는 특산품이 없는 거 같기도하고, 저도 이번에 강릉여행을 하면서 찾다가 정말 맛있는 빵 맛집을 찾았습니다. 제가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집으로 돌아와 택배주문까지 했을 정도입니다. 지인, 부모님, 친구 선물로도 최고였습니다. 강릉의 강릉당 커피콩빵을 소개드립니다. 

 

강릉당 커피콩빵

위치

   - 강릉당 커피콩빵은 2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해서 먹었던 곳은 중앙시장점 입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중앙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찾기는 정말 쉽게 찾을 수 있고, 또 신기하게 냄새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어? 맛있는 빵 냄새다 라고 생각들면 고개를 돌리면 바로 강릉당 커피콩빵 중앙시장점이 위치해 있는 신기한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강릉당 커피콩빵 택배주문하기

   - 사실 빵을 택배로 받는다는 사실에 놀라수도 있습니다. 빵 유통기한이 작은데 과연 제시간에 받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강릉당 커피콩빵은 그 부분을 말끔히 해소시켜줍니다.



    - 이렇게 유통기한을 냉장 7일 / 상온 3일이라고 표기해두어서 넉넉하게 택배를 받으볼 수 있습니다. 택배는 평일기준으로 하루만에 꼭 오더라구요!!



현재 이벤트 중이라 커피콩빵 가격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호두과자보다 맛있는 커피콩빵을 이러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는게 정말 최고의 장점이었습니다!


 

선물로 최고인 커피콩빵

   - 드디어 택배를 받았습니다. 총 20개로 5개 5개 10개 개별포장을 했어요! 친구들에게 선물로 줄 생각이어서 개별포장 요청드렸는데 제대로 왔습니다~


  - 선물로 제격인 이유중 가장 첫번째가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포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런 박스를 받았는데 안좋아할 수가 있을까요?? 


 - 포장이 너무 이뻐서 다른각도로 찍어보았습니다 세워놓아도, 눕혀놓아도 정말정말 이쁜 포장박스입니다. 



  -  드디어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커피콩빵이 나왔습니다. 하나하나 개별 포장되어있고,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커피콩빵이라는 이름답게 커피모양으로 나와있는 모습! 포장을 열면 향긋한 빵냄새가 가득합니다. 


   - 저는 회사에서 포장을 뜯었는데 회사사람들이 하나만 달라고, 냄새가 너무 좋다고 했어요!


   - 커피콩빵 안에는 뭐가들어있을지 궁금하셨죠~ 이렇게 반으로 갈라보면 앙금이 가득들어가 있습니다. 빵 자체 반죽도 직접하시고, 앙금도 직접만드시는 사장님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 앙금에 커피를 넣어 만들어서 커피향과 맛도 나는 앙금이라 더욱 먹기 편했습니다. 맛도 당연히 더 좋았구요. 일단 호두과자와 앙금빵이랑은 비교할 수 없어요!!



강릉 선물 추천드립니다.

   - 강릉에는 카페거리도 잘 되어있고, 맛있는 커피도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강릉에서 커피한잔 먹는게 강릉을 여행하는 진정한 묘미라고 할 수 있어요. 저는 커피와 함께 맛있는 커피콩빵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들고 다니면서 먹을수도 있고, 택배로 주문하여 지인들에게 선물도 해줄 수 있는 커피콩빵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 강릉 여행 시에 꼭 가야하는 빵맛집 강릉당 커피콩빵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강릉 빵 맛집 강릉당 커피콩빵 최고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