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덕성식당

후기|2020. 7. 21. 21:58
반응형

서귀포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덕성식당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서귀포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덕성식당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

   - 제주도 여행하면서 가장 많이 사먹는 메뉴 중 하나인 갈치조림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서귀포 여행할 일이 있어서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던 곳이 너무 맛집이라 이렇게 후기를 적게 되었습니다. 서귀포 덕성식당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서귀포 덕성식당

  

 - 덕성식당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지만 갈치조림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저는 갈치조림과 전복뚝배기 / 성게비빕밥 + 전복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가격보다 싼 가격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반찬

 - 기본반찬으로 자리돔과 간단한 기본반찬을 주셨습니다. 정말 하나한 맛나서 전부다 먹고 왔습니다. 


갈치조림 전문점 : 덕성식당

   - 역시 갈치조림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답게 갈치조림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보시면 갈치조림이 자글자글하게 국물이 조금 있는 편이고 소를 시켰는데 3명이서 먹어도 될 만큼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갈치조림의 핵심은 바로 갈치와 양념이라고 생각합니다. 갈치는 정말 부드러웠고, 양념은 밥에 비벼먹어도 될 정도로 딱 맞는 양념이었습니다. 


주문메뉴 : 갈치조림 / 전복뚝배기 / 성게비빕밥

 

전복뚝배기

   - 전복을 실컷 아주 마음껏 먹을 수 있었던 전복 뚝배기 였습니다. 싱싱한 살아 움직이는 전복을 통째로 넣어주셔서 전복향 가능한 뚝배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글보글 전복이 살아움직이는 전복뚝배기를 추천드립니다. 


성게비빕밥 + 전복

   - 성게비빕밥과 전복이 같이 들어가 있는 계절메뉴가 판매중이어서 주문했습니다.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야채들 사이로 성게알과 전복들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초장을 입맛대로 넣고 비벼서 먹으면 정말 바다향이 가득한 비빕밥이 완성됩니다. 

   - 한 입먹으면 식당의 내공이 느껴지는 갈치조림과 흰 쌀밥입니다.



   - 갈치 알도 너무커서 잘먹었습니다. 전복은 손질해주기도 하지만 직접 손질해서 먹었습니다. 통째로 한입먹는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 전복뚝배기에는 당연히 전복 뿐만이 아니라 조개와 홍합 그리고 딱새우까지 들어가 있어 해물 + 전복뚝배기라고 불러도 될 정도의 수준입니다. 


 - 갈치조림은 당연히 양념가득하게 감자와 무와 함께 먹는것이 꿀팁입니다. 양념이 짜지않고 적당해서 밥이랑 먹는다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서귀포 맛집 덕성식당

   - 서귀포를 가게 된다면 덕성식당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라도 가는 배와 잠수함 타는 곳 주변에 있어서 든든하게 점심을먹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덕성식당은 아침 8시에 오픈해서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휴무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서귀포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덕성식당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