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벽걸이 에어컨 청소 에코빌레 사용후기

후기|2020. 7. 21. 21:30
반응형

셀프 벽걸이 에어컨 청소 에코빌레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셀프 벽걸이 에어컨 청소 에코빌레제품 사용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셀프로 에어컨 청소하기 

   - 여름마다 찾아오는 에어컨 청소하기 정말 스트레스 받고 힘듭니다. 그냥 맘편하게 업체 불러서 청소하면 되지만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업체는 10 ~ 15만원 수준으로 비용을 달라고 하지만, 셀프로 청소하면 이 가격의 10분의 1 가격으로 청소가능합니다.


   - 저도 에어컨 청소물품 찾다가 "에코빌레" 라는 제품을 알게 되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올 여름 에어컨청소 완료한거 같아서 좋습니다. 저희 집과, 친구집, 누나집 모두 다 에어컨 청소 간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빌레 

   - 에코빌레 제품을 주문하면 이렇게 포장되어서 도착합니다. 포장용 박스 / 제품/ 비닐/ 청소 사용하는 방법 이렇게 총 4가지 구성으로 옵니다. 간편하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 셀프 에어컨 세척제 : 누구나 간편하게 에어컨 세척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죠. 


에코빌레 장점 : 안전하다(친환경인증제품)

   - 옥시 가습기 사건으로 인해 세척용품에 대한 위험성이 아주 중요해졌습니다. 저 또한 에어컨 청소나 가습기 청소하는데 정말 무서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에코빌레 제품은 그 부분만큼은 확실하게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 친환경제품으로 기자연합회에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정도 인증이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에코빌레 장점 : 간편하다

   - 에코빌레는 분해하고 조립하고 등등 이러한 과정들이 필요없이 깔끔하게 에어컨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저희 누나 에어컨이 냄새가 나서 걱정이었는데 에코빌레가 바로 해결하였습니다. 이렇게 여자가 사용하기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집에 있던 무풍 삼성 스탠드 에어컨의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 옆 쪽에 필터를 빼주세요.



 

  - 필터를 빼면 이러한 송풍각이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에코빌레를 골고루 뿌려주세요. 뿌려주시고 5분간 에어컨을 틀면 에어컨 자체청소는 완료입니다. 



  - 분리된 필터에 물을 뿌려주세요.


  - 물을 뿌리고 골고루 에코빌레를 뿌려주세요! 친환경 제품이니 마음껏 뿌려도 됩니다. 뿌리는 순간 꾸중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꾸중물이 보이시나요? 정말 속이 시원해지고 에어컨이 깨끗해지는 기분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정말 심하게 나오더라구요. 이때까지 저런 에어컨을 사용했다는게 너무... 무서웠습니다. 


  - 한번 더 물로 헹구어 주었습니다. 밑에 더러운 물들이 보이시죠?? 에코빌레 제품 꼭 사용하셔서 에어컨 청소 하셔야하는 이유입니다. 


에어컨 제품 모두 사용 가능

  - 에코빌레는 스탠드 / 벽걸이 / 무풍 에어컨 등 모든 에어컨에 사용가능하니 주저하지 말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구매링크에 들어가면 사용방법 동영상으로도 다 나와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 셀프 에어컨 청소 : 에코빌레

   - 저희 집 / 엄마 집 / 누나 집 모두 에코빌레로 에어컨 청소 완료하였습니다. 3가구 사용하는데에도 넉넉한 제품이니 여러 가정이 공동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남녀노소 혼자서 쉽게 간편하게 청소가능한 에코빌레 저품으로 올 여름 셀프 에어컨 청소 성공적으로 완료하세요!! 


  - 구매하러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ecoville_medi/products/4903229191

 

이상으로 셀프 벽걸이 에어컨 청소 에코빌레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