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바라지 스틱 구매후기, 꿀 효능 꿀 먹는법

후기|2020. 7. 16. 13:08
반응형

꿀바라지 스틱 구매후기, 꿀 효능 꿀 먹는법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꿀바라지 스틱 구매후기, 꿀 효능 꿀 먹는법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꿀바라지

   - 항상 꿀이 몸에 좋다는 것을 알았지만, 막상 먹기가 힘들어 구매를 망설였는데 꿀바라지에서 스틱으로 나왔다는 것을 듣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꿀바라지는 꿀 + 경기도 시흥 고유 브랜드 [바라지]를 합친 말로서 시흥양봉협동조합에서 생산되는 꿀로 만든 100% 국내산 꿀이라고 합니다. 지역공동체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키운 벌들이 만든 꿀이라서 고민없이 구매하였습니다. 

 

꿀바라지 스틱 

   - 꿀바라지 스틱을 택배로 받고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회사에서 바로 뜯은거라,, 회의실이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손쉽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꿀 뿐만아니라 꿀에대한 설명서까지 같이 왔습니다. 


 


 - 천연 꿀이라는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내용을 보면 천연꿀이란? / 아카시아 꿀 / 야생화 꿀에 대한 설명과 함께 꿀에대한 효능을 설명해주었습니다. 효능은 밑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또한 꿀을 어떻게 생산하는지도 잘 나와있습니다. 


- 박스안에는 이렇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있는 꿀 스틱들이 있었습니다. 총 10개로 3묶음이 있으니 30개가 한번에 왔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한달 먹으면 딱 알맞습니다. 


  -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꿀바라지 스틱입니다. 뜯는 부위도 다 나와있어서 손쉽게 뜯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전체적인 구성품입니다.  하나하나 포장이 되어 있고, 정성스럽게 담궈져 있어서 꿀바라지 상품에 맞게 정말 좋았습니다. 

 

  - 꿀은 칼슘과 비타민 등 인체에 필요한 무기물을 상당수 포함하고 있는 자연이 준 황금빛 선물입니다. 한가위 보름달을 닭은 황금빛 선물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꿀바라지 스틱은 벌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채밀해온 100% 국산 천연꿀이라고 합니다. 바른 먹거리를 찾아 헤메는 분들께 아주 추천드리는 벌꿀입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카시아꿀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의 야생화 꿀 중에 한 가지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꿀의 효능

1. 면역력이 약하신 분 

   - 벌꿀에는 비타민 B1, B2, C, K, 엽산, 칼슘, 칼륨 등 풍부한 영양소가 많아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벌꿀에는 페놀과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산화 향균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기관지가 약하거나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에게 좋습니다. 


2. 금방 피곤해지는 분

   - 벌꿀에는 당분이 단당체로 되어있어 기력이 없을 때 벌꿀 한 스푼을 드시면 체내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건강한 에너지 공급원의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3.피부미용에 좋다.

   -  꿀에는 기미와 주근께 등 피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합성을 촉진하는 물질의 활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숙취에 좋다.

   - 숙취로 고생한 다음날 아침, 꿀물 한 잔을 드셔보세요. 꿀 속에 들어있는 과당은 인체에 빠르게 흡수되어 과음으로 인하여 떨어진 혈당 수치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시흥양봉협동조합 "꿀바라지"

   - 앞서 설명드렸듯이 꿀바라지는 시흥양봉협동조합의 브랜드입니다. 시흥 관할지역의 63.7% 자연녹지인 천연 산림자원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천연 벌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꿀벌의 해충 방제 등의 목적으로 유해약품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꿀바라지 스틱 구매후기, 꿀 효능 꿀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