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 펭수 아슈크림

후기|2020. 7. 7. 07:0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 펭수 아슈크림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 펭수 아슈크림 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 베스킨라빈스에서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아큐스림을 출시했습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다이제볼을 넣어 펭수를 쏙 닮은 펭수 아슈크림 이름 자체도 펭수발음으로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슈크림은 총 4자지의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슈크림 리본 /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 / 초콜렛 아이스크림 / 다이제 볼 이렇게 총 4가지의 맛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 부드러운 커스터드향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주 원료로 만들어져 있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 볼을 넣어서 신선하고 바삭한 식감을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펭수 관련 상품

   1. 우주 탐험 펭수

    - 펭수 아슈크림과 더불어서 우주 탐험 펭수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3만원 대이며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8가지를 담아서 만들어 놓은 케이크라고 합니다. 초콜릿과 초코볼과 데코한게 인상적입니다. 


   2.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 펭스 아스큐림으로 만든 블라스트입니다. 슈크림 블라스트에 초코 아몬드와 오레오 토핑을 가득 넣어서 만든 펭스 아슈크림 블라스트입니다. 


   3. 펭스 롤케이크

    -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 입니다. 3,500원으로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넣은 롤케이크라고 합니다.

 


펭수 우산 받는 방법

   - 펭수 우산은 베스킨라빈스에서 3,900원에 구입가능하며 노란색과 그레이색 2가지입니다.

  

   - 쿼터(15,500원) 구입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장마철에 가장 필요한 굿즈가 아닌가 싶습니다. 


   - 기간은 6월 24일 부터 소진 시 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매장마다 재고에 따라 차이가 있을 듯 합니다. 

 

 

펭수 아슈크림 후기

   - 6월에 나온 아몬드 봉봉봉이 너무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별로인듯 하였습니다. 저는 아몬드 봉봉봉을 사먹을거 같아요. 사실 아몬드 봉봉을 너무 좋아했어서 아몬드 봉봉봉에 한표를 줍니다.



   - 그래도 베스킨라빈스에서 고심해서 만든 흔적은 보였습니다.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은 커스머드향과 초콜릿으로 맛을 낸게 정말 맛있었고, 또 다이제 볼을 찾아먹는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다이제 볼이 정말 크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삭아삭 바삭바삭 거리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상으로 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 펭수 아슈크림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