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폴더버거 후기

후기|2020. 7. 6. 10:21
반응형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폴더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폴더버거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 롯데리아에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맨처음에는 버거를 접는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정말로 버거를 접어버렸습니다. 폴더버거라고 불리는 녀석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폴더버거 가격

   - 폴더버거 세트 가격은 7,500원 > 5,000원으로 할인중입니다. 롯데리아 잇츠 앱에서 구매가능하고 또 11번가에서도 쿠폰을 구매가능합니다. 7,500원에 구매하지 마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를 구매하시길!! 5,000원에 행복 시작해보겠습니다. 

 

폴더버거 

   - 폴더버거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최초로 햄버거를 반으로 접은 버거를 말합니다. 신기하게 아래와같이 생겼습니다. 얼핏보기에 핫도그처럼 보이는데 핫도그 전문점 보다는 빵이 너무 두껍습니다. 


   - 빵이 두꺼워 보였고, 얼마나 맛있을지는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후기를 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생긴 비주얼은 신기하긴 합니다.

 

폴더버거 내용물

  1. 비프

    - 비프에는 양파와 불고기, 피망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특히 치즈 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끈적끈적하게 폴더가 늘어납니다.

  2. 핫치킨

    - 핫치킨은 보시는봐와 같이 양배추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양상추와 치킨 그리고 핫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양상추가 들어가 있어서 비프보다는 상대적으로 푸짐해보입니다. 

 

비프버거

   - 지점마다 차이가 있었어요. 2군데에서 먹었는데 이렇게 내용물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밑에 버거는 내용물이 조금 부실했습니다. 


7월 이벤트

  - 7월 한달간 폴더버거를 먹으면 쿠폰을 줍니다. 내 폴더 속 숨겨진 선물을 확인해보라고 하네요. 저는 긁으니깐 7등 콜라가 나왔습니다. 한달 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폴더버거 후기

   - 폴더버거 체험으로 충분한듯 합니다. 솔직히 맛있는 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기존 햄버거에 비해 편리하게 먹고, 간편하고 깨끗하게 먹기는 하였지만 굳이 맛있는 것들을 두고 폴더버거를 사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하지만 롯데리아의 신박한 마케팅은 정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이중성 표현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짝 다가간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폴더버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