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 확정 주문요령

일상정보|2020. 7. 3. 10:31
반응형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 확정 주문요령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 확정 주문요령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 확정 

   - 드디어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정확하게 7월 10일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쉑쉑버거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대구에 내려 오셨고, 우연치 않은 기회에 만나게 되어 물어보았습니다. 7월 10일 오픈일을 정하고 준비하고 있으시다고 합니다. 대구분들은 7월 10일에 쉑쉑버거를 만나볼 수 있으십니다. 



 

동성로 쉑쉑버거 위치

   - 동성로에서 스파크랜드를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스파크랜드 1층에 쉑쉑버거가 입점해 있기 때문입니다. 지도를 보시면 찾아가시기 쉽습니다. 오픈 당일에는 줄을 많이 설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7월 셋째주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쉑쉑버거 주문요령

   - 쉑쉑버거 정말 맛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보통 햄버거집의 세트메뉴 가격보다 햄버거 하나 가격이 더 높으니.. 둘이가면 3~4만원은 그냥 나옵니다. 이렇게 비싼 쉑쉑버거 주문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보겠습니다. 


1. 버거선택

   - 세트메뉴가 없습니다. 쉑쉑버거에는 따라서 단품으로 하나하나씩 주문해야합니다. 아래의 햄버거 중에서 가장 잘나가는 햄버거는 쉑버거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가격이 싼 쉑버거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입니다. 진정한 쉑쉑버거를 맛보시고 싶으시면 쉑버거를 추천드립니다.


    - 다른 버거들은 취향에 맞춰 주문하면 되는데 스모크쉑은 약간의 매니아 층이 있어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처음이시라면 기본버거부타 하나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 프라이 선택

   - 세트메뉴가 없기 때문에 프라이를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짭짤한 감자튀김을 케찹과 머스타드에 찍어먹을 수 있는 프라이입니다. 치즈프라이와 일반 프라이 종류가 2개있는데 치즈프라이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쉑쉑버거의 상징은 프라이를 밀크쉐이크에 찍어먹는 것입니다. 


3. 음료선택

   - 음료도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정말 사악한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쉑쉑버거에서 가장 맛있는 음료는 바로 밀크쉐이크입니다. 기본적인 쉐이크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프라이를 찍어먹어봐야하기 때문에 쉐이크 음료를 추천드립니다. 



쉑쉑버거 가격

 - 이렇게 버거와 프라이 밀크쉐이크를 구입한 가격이 약 17,000원이 나옵니다. 정말 비싸죠.. 그 만큼 맛있는지 돈이 안아까운지는 여러분들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저는 3번째 방문입니다. 만족합니다.ㅎ


 

대구 쉑쉑버거

   - 대구 쉑쉑버거는 열심히 오픈일을 맞춰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이제 오픈일까지 확정되었으니 저희는 무엇을 주문해서 먹을지 행복한 고민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2020년 7월 10일 오픈일 기억하시고 꼭 맛있는 버거인 쉑쉑버거를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 오픈일 확정 주문요령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