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주년 쿠폰 인벤 신서버

이슈|2020. 7. 2. 13:56
반응형

리니지m 3주년 쿠폰 인벤 신서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리니지m 3주년 쿠폰 인벤 신서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리니지m 3주년 

   - 드디어 리니지m이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PC부터 시작해서 모바일까지 리니지라는 게임은 대한민국 게임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도 리니지와 리니지M의 인기는 여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3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쿠폰도 3종 +1종으로 총 4종의 쿠폰을 나눠주며 아이템또한 많이 뿌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리니지M 3주년 기념 쿠폰 및 혜택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리니지m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 혜택을 온전히 받기위해서는 당연히 사전예약을 해야합니다. 7월 8일부터 오픈이라고 하니 그전까지만 사전예약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든든하게 챙겨주네요. 고수분들에게는 필요없지만 다시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3주년 기념 신서버 오픈

   - 특화 신서버가 3주년을 맞이하여 오픈된다고 합니다. '기르타스'라는 서버인데 최초의 오리진 서버로 현존 성장 시스템 중 일부를 비활성화 상태로 시작해서 단계적으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문양이나 수호성 같은 것들은 오픈되지 않아서 치열한 전투가 가능하리라 생각듭니다. 

 



리니지m 3주년 감사선물

    - 드디어 감사선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성품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사실 저희입장에서 보면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지만 회사 입장에서 보면 더 줬으면 하는 바랍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 tj쿠폰 - 변십 / 마법인형 합성 둘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tj쿠폰 - 일반장비 복구 쿠폰

-tj쿠폰 - 상정 장비 복구 쿠폰



 - 마지막 쿠폰이 핵심입니다. 새로운 쿠폰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좋은 것이길래 7월 8일 당일에 오픈한다는건지..정말 궁금합니다. 


 

3주년 감사선물 받는 방법

   - 3주년 감사선물은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00 아데나만 주면 구입할 수 있으니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꼭 구매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리니지m 3주년 쿠폰 인벤 신서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