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및 솔라 카트순위

일상정보|2020. 6. 30. 11:20
반응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및 솔라 카트순위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및 솔라 카트순위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드디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나왔습니다. 모바일용 카트라이더인데요. 2011~2012년도에 사실 카트라이더 모바일버전이 나왔지만 망해버렸죠. 당시에는 모바일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아서 역사속으로 사라졌지만 이번엔 넥슨에서 작심하고 만들어서 정말 괜찮은 모바일 버전 카트라이더가 탄생했습니다. 정말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아이템전 하면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카트 순위 알아보기>

1. 레전드 등급 1위 ~ 3위

  

   - 세이버 Red(레전드) / 핑크 코튼(레전드) / 제노(레전드)

   - 레전드 등급은 과금을 통해섬나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세이버 레드와 핑크 코튼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가장 좋은 카트로 나와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1위, 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 세이버레드는 매직 기어 이벤트로 핑크 코튼은 타임 찬스 시간의 상점에서 뽑기가 가능합니다. 참고만 하시고, 확률이 극악이기 때문에.. 자금력이 있어야 합니다. 제노는 아직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2. 중위권 1위 ~ 3위(무과금이 노려야 하는 카트)

  

   - 사실상 무과금들은 이 카트들을 노려야 합니다. 소과금, 무과금들이 얻을 수 있는 카트로 

   - 골든 로디 카프카(레전드) / 솔라(레어) / 버스트(레어) 순으로 나와있습니다. 먼저 골든 로디는 s1 시즌 패스의 로얄 패스 구매로 획득가능합니다. 버스트는 s1시즌 패스 레벨 80에 얻을 수 있습니다. 

   - 솔라는 과금으로는 1100건전지로, k코인으로는 13,000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하위권 보다는 기다리자!!

   - 로얄 패스로 탈 수 있는 판타녀석과 건전지 120개 누적 충전 시 제공되는 로디 노멤버와 건전지 880개로 구매할 수 있는 로디 알베르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대비 성능이 안좋기 때문에 굳이 구입하기 보다는 기다렸다가 솔라는 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얻는 법

   - 무과금은 쿠폰이라도 얻어야합니다. 쿠폰 얻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전국 GS25 매장에서 파는 삼감김밥을 구매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게임 내 쿠폰 코드 입력란에 적으면 곰돌이풍선과 달마시안 풍선 중 1개를 랜덤으로 준다고 합니다. 중복참여 가능하고 10월 2일까지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및 솔라 카트순위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