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바디필로우 냉감소재 cool바디필로우

후기|2020. 6. 24. 13:58
반응형

여름용 바디필로우 냉감소재 cool바디필로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여름용 바디필로우 냉감소재 cool바디필로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눈썹 댕댕이 쿨 바디필로우

   - 더운 여름이라도 꼭 긴 베개를 껴안고 주무시는 분들 있으시죠. 저도 사실 아무리 더워도 긴 베개를 안고 자다보니깐 시원한 베게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엄청 귀엽고 냉감소재로 만든 댕댕이 쿨 바디필로우를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바디필로우 대한 후기 말씀드릴게요.



쿨 바디필로우 

   - 사진 만큼이나 너무 귀여운 냉감소재 바디필로우 입니다. 가운데 배부분 흰색 부분이 바로 냉감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안고있으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자마자 택배 뜯어서 이 부분을 제일 먼저 만져보았는데 신기하게도 시원하더라구요.



  

    - 차가운 냉감소재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무더운 여름 끈적임 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누워서, 앉아서, 엎드려서 어떤 자세로도 편안하게 기댈고 안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신축성이 엄청 좋아서 만지면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부드러운 스판덱스 원단으로 쫀득쫀득한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갖고 있더라구요. 

 


품질이 좋습니다.

   - 보통 이러한 인형들을 구입하면 가격이 싸서 자수나, 재질을 안좋은 것으로 쓰기 마련인데 살림마켓에서 파는 바디필로우는 정말 섬세하게 자수를 해놨더라구요. 손부분과 얼굴부분의 자수를 보면 더욱 귀여운 댕댕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제품 크기는 75cm / 35cm 입니다. 딱 누워서 안으면 크기도 작지도 않은 정말 딱 맞은 사이즈라고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조금 클 수 있겠죠. 



 

다양한 연출로 방 분위기가 기분 좋아집니다.

   - 댕댕이에게 이불만 덮어줘도 정말 방 분위기가 행복해집니다. 사진처럼 정말 귀엽지 않나요?? 댕댕이가 하루종일 웃고있고, 또 굴러 떨어져도 웃고 있어서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뒷모습이 정말 소세지 같고 꼬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뒤집어 놔도 정말 귀엽습니다. 삐져있는 녀석같아요! 

 

친구들 연인도 좋아하는 바디필로우

   - 이번에 살림마켓에서 작정하고 만든 바디필로우인거 같아요. 친구들 연인들도 보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갖고싶다고해서 제가 살림마켓 사이트 알려줬습니다. 1+1 할인도하니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살림마켓바로가기


살림마켓 댕댕이 쿨 바디필로우로 올 여름 시원하게 지내보는거 어떠세요? 

 

이상으로 여름용 바디필로우 냉감소재 cool바디필로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