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 고바슨 메뉴추천 후기

후기|2020. 6. 21. 20:55
반응형

수성못 고바슨 메뉴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수성못 고바슨 메뉴추천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고바슨 커피

   - 고바슨 커피는 대구를 중심으로 위치해있고, 메뉴와 가격을 보더라도 프리미엄 커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의 커피, 희소가치가 높고 귀중한 커피만 선별하여 오로지 고바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커피로써 고객님께 한 잔 정성껏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리저브 커피는 고가의 원재료로써 한꺼번에 많은 원두를 취급하지 않고 한 품목씩  판매하여 판매가 완료되면 다음 커피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 고바슨은 미국 스페셜커피협회 기준 점수 80점 이상의 스페셜티 커피만을 취급합니다.

   - 고바슨만의 짙은 커피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메뉴를 제공합니다.


 

고바슨 매장

   - 고바슨은 전국에 8개 매장만 있으며, 대구지역에만 6개 지점이 있고 포항 1개, 경기도 안산 단원에 1개 가 있습니다. 


고바슨 메뉴

   - 고바슨은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스타벅스 메뉴만큼이나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리저브 메뉴로 커피 원두를 나타내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원두를 선택하면 핸드드립으로 내려주는 프리미엄 커피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 저는 비엔나 커피와 바닐라 카페라떼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천메뉴를 보겠습니다. 


 

고바슨 추천 메뉴

  - 아인슈페너와 같은 형식의 비엔나 커피위에는 고바슨이라는 마크가 선명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정말 위에 크림들이 맛있고 꾸덕했습니다. 또한 바닐라 카페라떼도 너무 달지도 않고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퍼져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 앙버터

   - 앙버터 디저트도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었지만 맛은 정말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 수성못 고바슨은 수성못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게 하였고, 매장 자체가 정말 넓어서 누구나 쉽게 카페를 찾을 수 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고바슨에 노트북을 가지고 하루종일 있다가 오곤 하는데 그 만큼 쾌적하고 넓어서 오래 있어도 괜찮은 매장입니다.


   - 고바슨의 프리미엄 커피 한잔으로 하루의 여유로움을 찾아보세요!


 

이상으로 수성못 고바슨 메뉴추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