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엑스 미백 선크림 추천

후기|2020. 6. 18. 21:36
반응형

기미엑스 미백 선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기미엑스 미백 선크림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기미엑스 선크림이란? 

   - 여름철 가장 걱정되는건 더위도 더위지만 바로 살이 타는 것이겠죠. 항상 선크림을 챙겨야하고 또 발라야하는데 어떤 선크림이 좋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기미엑스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데요. 여러 방면에서 정말 좋은 선크림이더라구요! 오늘은 기미엑스 선크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기미엑스 3D 아쿠아 울트라 선크림은 발효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백탁현상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해주는 3중 기능성 선크림입니다. 아래보시는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제대로 알고 쓰기.

   - 적당한 자외선은 우리몸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인체 내 비타민D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과도한 자외선은 피부노화, 색소질환, 각종 피부염증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미엑스 썬크림은 이러한 적당한 자외선은 받아주고 과도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 외출 30분 전에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고 2~3시간 지속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기미엑스 썬크림을 30분전에 발라주고~ 2~3시간마다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겠습니다. 


   SPF50+ / PA++++ / 미백,주름,자외선 3중 기능성 / 촉촉판 피부 / NO백탁현상


이렇게 바르면 표시가 납니다. 촉촉해 지는것을 느낄수 있고 바르면 피부에 생기가 도는데 보입니다. 정말 바르고 나서 깜짝 놀랬습니다!


 

즉시 흡수하는 선크림

   - 바르는 순간 즉시 흡수하는 기미엑스 썬크림 부드러운 로션제형으로 쉽게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수 있습니다. 튜브도 길죽하게 나와있어 보관도 간편합니다! 꺠끗하고 안전한 실링처리와 튜브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소량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 끈적임 없는 썬크림 많은 사람들이 끈적임이 있는 썬크림을 싫어합니다. 기미엑스 썬크림이 바로 끈적임없는 썬크림으로 유명하죠! 또한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자연스러운 톤업효과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놀이에도 좋습니다. 


이럴 때 기미엑스 선크림을 추천합니다.


1. 백탁현상, 밀림 없는 썬크림을 찾고 있을 때

2.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고 있을 때

3.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썬크림이 필요할 때

4. 불규칙한 피부 톤으로 미백 관리가 필요할 때

5. 보습 톤업 등 기능선 선크림이 필요할 때

6. 단계별 스킨케어가 번거로워 올인원 제품을 찾을 때


특히 마지막 단계별 스킨케어가 아닌 올인원제품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선크림 하나만 바르면 모든 기초화장이 끝나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소량만 사용하더라도 OK



   - 생기가 없던 손등에 생기가 생기도 반짝반짝 빛나는 것 보이시나요! 정말 거짓말 하지 않고 솔직하게 후기 적었습니다. 


 네이버에서 "기미엑스 선크림"을 검색해보세요!

 

이상으로 기미엑스 미백 선크림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