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퇴치기 추천 사용후기

일상정보|2020. 6. 17. 21:38
반응형

벌레 퇴치기 추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벌레 퇴치기 추천 사용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벌레 퇴치기

   - 집에 벌레가 많으신가요?? 벌레 때문에 잠을 못주무신가요?? 도시 아파트 고층에는 벌레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걱정이 될수 있습니다. 도시가 아닌 시골에는 정말 하루하루가 벌레들과의 전쟁인데요. 이러한 벌레를 퇴치하는 기술도 발전하여 이제는 벌레 퇴치기라는 제품도 나왔습니다. 얼마나 효과가 있고, 얼마나 괜찮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비비딕 벌레퇴치기

   - 장점 : 가격 / 지속성 / 안정성

   -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생겼는데 콘센트가 꽂기만 하면 초음파를 이용하여 벌레를 퇴치해줍니다.


   - 가격적인 면에서 3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고,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장점이 있습니다. 변동주파수를 이용한 최고급 초음파 퇴치기로 20kHz ~ 50kHz 변동주파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변동주파수 및 장점

   - 비비딕 퇴치기는 유해생물이 초음파 퇴치기 소리에 적응하지 못하도록 변동주파수 기능을 탐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합니다.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방출함으로써 유해생물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대로는 부족합니다. 한개만 있으면 온 집안을 보호해줄 것처럼 광고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합니다. 어떤 초음파도 벽을 투과할 수 없으니 방마다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정성과 지속성

   -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꽂아두기만 하면 재발율이 없고 추가비용도 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하며 한달 전기세도 100원 이하로 나온다고 합니다. 

   -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 가족과 어린아이들에게 안전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가 나오니 다른 약품을 사용한 것보다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도 무해 합니다!!

  

2. 모기얌얌 벌레포충기

   - 장점 : 간편성, 저소음, 친환경소재

   - 간편하고 확실하게 친환경소재로 벌레를 퇴치해주는 모기얌얌 벌레포충기입니다. 벌레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365mm파장 UV LED파장으로 포획하고 건조시켜 벌레로부터 보호해주는 벌레포충기로 친환경 유인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연, 무취의 천연유래 성분이라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유인제의 덮개를 벗긴 후 뚜껑을 닫아준다.

   2. 가운데 홀더를 불리하고 유인제를 넣는다.

   3. 후크의 방향을 잘 맞춰 홀더를 꾹 눌러 닫아준다. (30일 주기 교체)


   - 이러한 간편한 유인제 교체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비딕 보다는 조금 더 번거롭지만 그래도 한 달에 한번씩만 작업해주면 되니 간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휴대성

   - 사진처럼 어디서든 사용가능합니다. 보조배터리 전력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야영 외부활동 시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있습니다. 비비딕 같은경우는 콘센트가 있어야했지만 모기얌얌제품은 콘센트가 필요없습니다. 


간편성

   - 분리형 포집통으로 간편하게 세척가능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전원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작동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비딕과 비슷한 수준으로 24,000원 입니다. 

3. 별레 퇴치기 추천 BEST 2가지

   - 벌레퇴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중에 제일 잘 팔리는 제품 2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간편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원룸이나 오피스텔에 딱 맞는 크기로 아파트에서 사용하실려면 방마다 하나씩은 구비되어야 합니다. 올 여름 모기 ,벌레 퇴치기로 시원한 여름 스트레없는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기 퇴치기 추천제품 알아보기

 

이상으로 벌레 퇴치기 추천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