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봉봉봉 후기 및 기존과의 차이

후기|2020. 6. 7. 20:37
반응형

아몬드 봉봉봉 후기, 기존과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베스킨라빈스 아몬드봉봉봉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아본드 봉봉봉    

   - 드디어 6월의 신메뉴 아몬드 봉봉봉을 먹어보았습니다.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보진 못했지만, 드이어 오늘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아몬드 봉봉을 좋아했던 저에게는 아몬드 봉봉봉 출시 및 리뉴얼이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아몬드맛 나는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그리고 초콜릿으로 감싸진 아몬드가 정말 맛있었는데,, 어떻게 바껴서 나왔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 소비자투표 1위의 아몬드 봉봉봉 과연 신메뉴답게 엄청나게 광고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아몬드 봉봉봉

   - 아몬드 봉봉봉이 요염하고 냉동고에 있는 모습입니다. 아몬드 봉봉봉 단 메뉴와 3가지맛을 선택해서 모두 주문하였습니다. 기대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아몬드 봉봉봉은 아이스크림 뿐만아니라. 블러스트 케익과 같이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바로 아몬드봉봉봉 아이스크림케익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가격은 24,000원이고 다른 일반 케이크에 비해서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크기도 적당하니 딱 생일파티나 파티시에 먹으면 최고의 선택일 것 같아요!!



기존 아몬드 봉봉과의 차이점

 - 아몬드 봉봉봉을 단일메뉴로 시키면 적용 컵에 담아 준답니다. 컵도 정말 이쁘죠, 더욱 아이스크림이 빛나 보이게하는 컵입입니다. 
  
  - 기존 아몬드 봉봉을 먹었을 때, 아몬드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던 점이 있었습니다. 그 부분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나온거 같아요. 확실히 기존보다 아몬드가 많이 들었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또한 기존에는 단맛이 많이 났었는데 기존보다 단맛이 많이 안났습니다. 더욱 아몬드 맛이 강력해졌습니다. 초코시럽이 많이 들었갔던 기존 아몬드 봉봉과는 달리 초코시럽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비율이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베스킨 라빈스 6월엔, 아몬드 봉봉봉 후기

   - 아몬드 봉봉봉의 전체적인 후기는 전보다 더욱 맛있어 졌고,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느낌이었습니다. 또 계속 저는 아몬드 봉봉봉만 사먹을거 같아요! 베스킨 라빈스 6월엔, 아몬드 봉봉봉을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