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 및 꿀팁

후기|2020. 6. 5. 14:15
반응형

동부산 이케아 레스토랑 후기 및 꿀팁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동부산 이케아 레스토랑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동부산 이케아

   - 드디어 동부산 이케아를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멀어 주말에 부산 여행 겸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먼저 오픈이 10시 였고, 저는 11시쯤에 도착했는데 주차장 줄이 하나도 없었고, 쉽게 진출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 지하1층보다는 지하2층으로 바로 들어가셔서 주차하시는게 좋습니다. 1층과 2층 차이가 전혀 없습니다.

 

동부산 이케아 레스토랑 

   - 먼저 레스토랑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쇼룸과 구매방법 이용후기는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케아 주차장에서 올라가면 3층에 바로 이케아 레스토랑이 보입니다. 아래의 사진처럼요.


  - 레스토랑의 로비라 할 수 있습니다. 음료 뒤쪽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즐비하게 있고 오른쪽 사진은 음식을 구입하러 가는 곳입니다. 2접시 이상 구입할 때는 꼭 카트를 이용해주세요~



음식카드 이용법

   - 요렇게 생긴 음식카트를 이용하여 쟁반과 접시를 채우면 됩니다. 이렇게 빈손으로 시작한 카트는 얼마 후 


요렇게 가득 음식들이 차게 됩니다. 얼마의 음식을 구매할지 모르니 꼭 3단으로 꽉꽉 쟁반을 채워주세요.



1. 음료 vs 커피

   - 이케아 레스토랑의 음료와 커피는 무제한입니다. 컵만 구입하면 언제든지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렇게 탄산컵 하나와 커피컵 하나를 구입하신다면 2,5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케익 종류

   - 음료 컵? 코너를 지났나면 이제 케익코너가 나옵니다. 눈을 떼지 못합니다. 케익은 옛날 동네 빵집의 버터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별로 맛이 없다고 했어요.. 하지만 롤케익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린티 롤 케익 하나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샐러드 

   - 종류가 그리 많지 않지만 샐러드 코너를 지나오게 됩니다. 

     닭가슴살 / 연어 / 리코타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요리 

   1. 추천 메뉴 : 닭갈비스테이크 , 햄김치볶음밥, 돈까스


     - 메인요리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맛이 있는 건 아닙니다. 그냥 그저 그렇고 가격도 코스트코나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지도 않아서,, 굳이 배가 안고프시다면 드실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닭갈비 스테이크와 햄김치볶음밥이 괜찮다고 합니다.  


- 요렇게 생긴 곳에서 직접 주문을 하면됩니다. 


결재하기 - 먹기

  - 트레이에 담긴 음식들은 나오면서 결재하게 됩니다. 담긴 음식들을 보고 계산서를 주고 결재를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 결재 후에 빈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습니다. 




   - 저희는 2명가서 약 2만원치의 음식들을 사서 먹었습니다. 특히 맛있었던 것은 바로바로 크로와상..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었어요.. 버터도 하나 사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빵집에서 갓 만든 크로와상느낌으로 맛있었습니다. 정말 크로와상은 강력추천드립니다.


   - 다른 음식들은 그냥 그저그랬습니다. 솔직히 안드셔도 괜찮습니다. 오히려 쇼핑하고 나오면 핫도그와 피자를 파는게 그곳에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동부산 이케아 레스토랑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