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기 추천 BEST 2

일상정보|2020. 6. 4. 16:29
반응형

모기퇴치기 추천 BEST 2(샤오미,잡스나이퍼)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모기퇴치기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모기퇴치기란?

   - 모기를 퇴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여름철 모기에게 한 방 물리면 너무 스트레스 받고 가려워서 신경이 여간 쓰이는게 아닙니다. 특히 집에 아이가 있으면 너무 신경이 쓰이는데요. 오늘은 모기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기퇴치기 종류

   1. 모기퇴치기 : 강력한 자외선 LED로 유인하여 모기와 벌레들을 죽이는 램프형 퇴치기가 있습니다. 360도 전 방향에서 모기를 흡입하여 요즘은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



   2. 모기밴드 : 보통 아이들에게 많이 채워주는데요. 밴드를 차고 있으면 아로마오일과 같은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 흘러나와 모기를 퇴치하는 원리입니다. 



   3. 모기기피 스프레이 : 외부활동 시에 많이 사용하는 모기퇴치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하며 바르면 모기들이 싫어하기 때문에 퇴치하는 원리입니다. 


   4. 모기장 : 물리적으로 모기를 퇴치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고전적인 방법으로 모기장을 치면 그 안으로 모기가 들어오지 못해 퇴치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여러 종류의 퇴치기 중에서 오늘은 모기퇴치하는 기계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2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샤오미 모기퇴치기



   - 샤오미 모기퇴치기는 쉽게말해서 전자 모기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건전지를 사용하여 비 가열식으로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 흘러나와 모기를 퇴치하는 방식입니다. 아래와 같이 3개의 기계가 한셋트 입니다. 구입 시 건전지와 향을 동봉되어 있습니다. 



   - 샤오미 모기 퇴치기는 10평 내외의 방안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사용 시에는 창문을 닫아 공기 유동을 줄여서 사용해야 합니다. 안에 팬이 구동하여 약제가 흘러나와 모기를 퇴치하는 방식입니다. 


   - 한번 건전지를 끼우면 하루 8시간동안 90일 사용한다고 하니 한해는 거뜬히 사용할 수 있겠네요.




   - LED램프 색상으로 기계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10시간 타이머 모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이뻐서 집안에 곳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잡스나이퍼 모기퇴치기



   - 잡스나이퍼 모기퇴치기는 그림과 같이 직접 모기들을 잡아서 퇴치하는 기계입니다. 모기들이 좋아하는 LED를 표시하여 모기들을 유인하는 기계이며 유인된 모기는 이렇게 안에서 죽게됩니다.  





   - 잡스나이퍼 모기퇴치기의 장점은 냄새나, 기피제와 같은 해로운 것들을 사용하지 않고 기계만 사놓아두면 모기들이 잡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불빛으로 모기들을 유인하여 끈끈이로 잡는 방식의 잡스나이퍼 모기퇴치기 실제로 많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주 간편하고 좋은 방식의 모기퇴치기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결론

   - 모기퇴치기에는 정말 여러종류가 많습니다. 가장 싸고 가장 효율적인 모기퇴치기를 찾고계신다면 위 제품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올해는 꼭 모기퇴치기 하나 장만해서 모기로부터 피해 받지 않는 한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모기퇴치기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