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동 오므라이스, 돈까스 맛집 돈무라 강력추천

후기|2020. 5. 31. 21:32
반응형

부산 사직동 맛집 돈무라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오므라이스, 돈까스 맛집 돈무라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돈까스가 생각나는 맛집 돈무라

   - 사직동을 방문하여 우연하게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직종합운동장 바로 앞에 있는 바로 '돈무라' 돈까스 맛집 답게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부산 사직동 돈까스, 오므라이스 맛집 '돈무라'에 대해서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

   - 위치는 사직야구장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가게 크기는 아담하며 돈까스를 가장 맛있게 하는 곳입니다. 또한 영업시간은 11시 30분 부터 21시까지이며 야구를 하는 날은 시원한 맥주와 간단한 안주와 함께 12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점심엔 돈까스 / 저녁엔 시원한 맥주

   - 안주류 / 기타 / 오므라이스류 / 돈까스류

     총 4가지의 메뉴로 나눠져 있습니다. 가장 맛있고 알바생 추천 메뉴는 BSET라고 적혀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치킨마약 라스김치나베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들이 정말 많죠! 기본적으로 안주와 식사를 나눠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반찬 및 음료

   -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며 음료와 기본반찬을 셋팅해 주셨습니다. 무말랭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추천 메뉴 : 김치나베 돈까스

  - 드디어 김치나베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계란부터 돈까스 김치 밥까지 정말 정말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계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음식이 아니라 작품인줄 알고 놀랬답니다 원래 보는 것도 맛으로 평가하는 법이잖아요!! 두툼한 돈까스 고기와 김치가 정말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김치나베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맵지도 않아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추천 메뉴 : 치킨마약 라스

   -치킨마약라스는 일반 돈까스가 아닌 독특한 소스가 일품이었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데리야끼 소스와 비슷하였는데 아이들 어른들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저와 여자친구 모두 맛잇게 먹었습니다. 오므라이스 안에는 치킨과 밥이 들어가 있고 샐러드와 함께 먹을 수 있게 샐러드도 있어요! 그리고 맛있는 양념에 찍어먹을 수 있는 귀여운 빵까지!!


  원래 오므라이스 같은 경우는 먹다보면 질리는 경우가 있는데 양념이 느끼하지 않고 달지 않아서 정말 깨끗이 비워서 먹을 수 있었어요!!

 





부산 사직동 맛집 인정!

   - 부산 사직동을 간다면 저는 꼭 오므라이스 , 돈까스를 먹으러 돈무라를 방문할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든든하게 한끼를 채울 수 있어요!! 또한 야구하는 날이면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텐데 야구장 바로 앞에서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두번째 방문

   - 첫 번째 방문때는 맛에 놀랬고, 두 번째 방문때는 후기를 적기위해서 또 방문했습니다. 자꾸자꾸 방문하고 싶은 돈무라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부산 사직동 맛집 돈무라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