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홍삼 후기 짝꿍홍삼

후기|2020. 5. 30. 22:21
반응형

어린이 홍삼 후기 짝꿍홍삼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어린이 홍삼 후기 짝꿍홍삼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어린이 홍삼 : 짝꿍홍삼

   - 짝꿍홍삼은 홍삼의 기준과 근거를 제시하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홍삼성찬에서 만든 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홍삼을 먹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만든 제품입니다. 현재 사전구매가 진행중인데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고, 저 또한 이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5월 31일 부터 6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아래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짝꿍홍삼 론칭 이벤트.

1. 20% 할인된 가격

2. 짝꿍홍삼 + 프리미엄홍삼절편 

3. 짝꿍 캐릭터 그립톡 증정

4. 어린이용 덴탈 마스크 2매 증정

   

 - 정말 어린이들을 위해서 만든 제품이니 만큼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으로 론칭이벤트 중이니 이 기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1004개 판매 시에는 어린이 보호단체에 홍삼을 기부한다고 하니 정말 취지가 좋죠.


짝꿍홍삼이란?

   - 부모의 마음을 담아, 부모가 만든 세상에 없던 새로운 어린이 홍삼입니다. 항상 홍삼은 수험생, 어른들의 건강제품으로 생각했던게 전부 였는데...이번에 아이들에게 주고 나서 정말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6년근으로만 제품을 만드며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시스템이라 제품 가격이 절감시켰다고 해요. 특히 최고의 홍삼 제품을 만드는 홍삼성찬에서 198명의 어린이를 통해 제품테스트를 진행하였다고 하니 정말 짝꿍홍삼 출시를 위해 노력하신게 보입니다. 



 

제품

  1. 맛있다
    - 먹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고 합니다. 억지로 먹으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짝꿍홍삼은 아이들이 음료로 생각해서 먼저 찾는 제품입니다.

  2. 적당해야 한다.
   - 당 섭취가 많은 아이들에게 홍삼을 먹이면서 당을 섭취시키면 안됩니다. 적당한 당이면 충분합니다.

  3. 재밌어야 합니다.
   - 마냥 맛만 있어서는 꾸준히 먹이기가 힘듭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필요합니다

  4. 부담이 없어야 한다
   -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비싸면 사시가 어렵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 필요합니다



 

어린이 홍삼을 먹어야 하는 이유

1. 각종 바이러스 및 전염볌 예방
2. 면역력 증진
3. 성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

  

 * 저희 아이들이 먹고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홍삼맛이 강하지도 않지만 제대로 성분들이 들어가 있어 저도 안심이 되었고 재밋게 먹고, 즐겁게 먹으니 저 또한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홍삼을 먹일 생각입니다. 한 달에 한번 구입하면 충분히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선물용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어린이 홍삼제품을 받아서 싫어하는 집은 전혀 없을거 같아요! 만약 주변에 어린이가 있다면 선물용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어린이 홍삼 추천 짝꿍홍삼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