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에어비앤비 추천 - 레이지하우스

후기|2020. 5. 29. 12:24
반응형

대구 에어비앤비 추천 - #레이지하우스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대구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에어비앤비란? 

   - 에어비앤비는 숙소를 대여해주는 공유경제의 일환입니다. 보통 여행을 가면 호텔, 펜션 등과 같은 숙박시설에서 자는게 보통이지만 에어비앤비의 등장으로 일반 집에서 현지인처럼 지낼 수 있는 숙박시설이 생겼습니다. 보통의 집, 보통의 주거환경을 원하는 날짜만큼 빌려주고 돈을 받는 형식의 공유경제입니다. 이번에 대구 여행하면서 정말 괜찮은 대구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드립니다. 




>>숙소 바로가기 링크



대구역 10분거리 동성로 5분거리

   - 에어비앤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위치성입니다.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동성로와 대구역 동대구역과 같은 곳에서 정말 가까웠습니다. 대구역 동성로는 충분히 걸어서 다닐 수 있고, 동대구역에서는 택시 기본요금 차로 약 10분 정도 거리였습니다. 위치가 가까우니 어디든 쉽게 갈 수 있었고, 동성로는 제 집 드나듯이 왔다갔다 했습니다. 

 

숙소 소개

   - 숙소가 정말 깔금하고 한마디로 멋이 있었어요! 포근한 침대와 소파, 그리고 준비할게 하나도 없는 어빌리티들 너무 좋았어요!

 


 - 보통은 방 구조를 이리저리 사진들을 보면서 생각해야하지만 이렇게 도면을 올려주니깐 방 구조를 생각하는데 좋았습니다. 어떻게 어디서에 물건을 두고 어떻게 놀지가 대략적으로 보이니 정말 이 구조도가 최고였던거 같아요!



침대위 장식대에서 올라가 있는 귀여운 인형 친구들




준비할게 없는 물품들

 - 보시면 드라이기, 미니고데기 까지 준비할 것들이 없습니다. 면봉, 화장솜, 클렌징폼 등등 정말 모든것이 다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

 

침대등과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기




밤에는 감성 넘치게 이렇게 조명으로 방을 꾸밀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스피커에서 음악만 틀어놓으면 기념일 파티가 따로 없었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선택 제일 중요한 점 : 후기 체크

 - 에어비앤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바로 후기입니다. 후기가 얼마나 있고, 어떤 내용으로 있느냐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후기 111개의 평균 평점이 4.8이면 정말 높은 점수이거든요. 그리고 내용들도 정말 좋았어요. 후기 때문에 이 숙소를 선택한게 제일 큰거 같아요!!

특히, 슈퍼호스트의 집은 에어비앤비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해주는 등급이에요! 그 만큼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슈퍼호스트 집만 가는 것도 하나의 꿀팁입니다. 

   

대구에 여행을 가신다면 / 대구에 에어비앤비를 구하신다면 레이지하우스를 강력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대구에어비앤비 숙소 추천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