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솔직 후기

이슈|2020. 5. 26. 08:08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란 / 빨리 모으는 방법 

2020/05/17 - [일상정보] - 2020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드디어 받다.

   - 드디어 스타벅스 프리퀀시 17잔을 모아서 레디백을 받았습니다. 5월 22일부터 시작해서 5월 25일에 받았으니 거의 3일만에 받았습니다. 친구 지인, 사람들에게 커피를 돌리며 오랜만에 산타역할을 한 덕분이었습니다. 

 


핑크레디백은 없어...

   - 저는 사실 제가 쓸 목적이 아니라 가족이 필요하다고 해서 받았는데요. 핑크로 받아 달라고 했으나 핑크레디백은 전국에서 품절이라는 기사소식과 함께 회사 근처 몇군데를 돌아보았는데 역시 없더라구요. 어느 곳은 그린레디백도 없었습니다. 

 

솔직 후기

   상자부터 선물상자 가득하다.

      - 레디백 포상상자부터 스타벅스 로고 대형으로 박혀있습니다. 정말 선물받은 느낌을 들게 만들어줍니다.


상자를 열면 비닐로 포장된 레디백이 나옵니다.

   - 비닐포장으로 기스나 이물질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실물

   - 드디어 실물을 보았습니다. 마감처리부터 소재까지 정말 좋더라구요. 손잡이도 있어서 어디든 쉽게 들고 갈 수 있고, 특히 피크닉 갈때 좋을 것 같았습니다. 


   - 아기용품 넣는 데에도 제격입니다. 아기를 데리고 어디를 가면 짐이 엄청 많잖아요. 레디백에 기저귀나 분유, 장난감 등을 넣고 가면 손쉽게 펼쳐서 볼 수도 있고, 딱 레디백만 들고 갈 수 있는 크기 였습니다. 

 


레디 백 = 미니케리어

 - 레디 백은 정말 미니케리어 였습니다. 케리어와 안에 똑같이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망넣는거와 안에서 한쪽으로 쏠려도 흐트러지지 않게 안쪽 지퍼까지 있습니다. 짐 없이 1박2일로 여행가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안쪽에도 지퍼를 만든게 작지만 아주 큰 것 같습니다. 



뒤집어도 정말 괜찮다.

   - 케리어를 뒤집어도 마감이나 소재들이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어디서나 세울 수 있게 4개의 지지대를 달아줬고 지퍼까지 양쪽으로 내려오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정말 케리어와 다름없이 잘 만들었습니다. 



전체적인 후기

   - 스타벅스 썸머 레디백은 크기만 작지 하나의 케리어 가방을 얻는 것과 똑같습니다. 정말 괜찮은 프리퀀시 사은품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너무 과도하게 프리퀀시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이 무리하게 모으는 경향이 있지만 그래도, 한 잔씩 커피를 마시면서 소소하게 모아 사은품을 얻는다면 정말 좋은 사은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무리하지 않게 사은품을 얻어가는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썸머 레디백 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1. BlogIcon kecoz 2020.05.26 14: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설마.. 이게 그.. 커피 몇백잔을 버리게 만들었다는 그 백인가요 ?
    생각보다 탐나네요? 와웈ㅋㅋ잘보고갑니다

  2. BlogIcon Charlie253 2020.05.26 16: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설의 MD네요.. 구경도 못했는데 품절이라니.. ㅠㅠ
    부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