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메뉴추천 솔직후기

후기|2020. 5. 21. 07:00
반응형

푸라닭치킨 메뉴추천 및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푸라닭치킨 메뉴추천 및 솔직후기 / 치즈볼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푸라닭 치킨이란?

   - 요즘 가장 핫한 치킨집은 어디일까요? 푸라닭치킨입니다. 한 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통하는 푸라닭치킨 정말정말 맛있어서 마음에 우러나오는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치킨도 요리다. 치킨의 명품 푸라닭' 이라는 브랜드로 푸라닭이라고 발음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가나시나요? 바로 PRADA 프라다가 생각나실 겁니다. 치킨의 명품화를 말하는 푸라닭치킨에 대해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우리동에네도 푸라닭치킨이 있어?

   - 먼저 우리 동네에 푸라닭치킨이 있는지 알아보셔야합니다. 간편하게 다음이나 네이버에 검색해도 되고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보셔도 되지만 가장 정확한 것은 바로 공식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가맹점이겠죠  벌써 500점을 돌파 했다고 하니 아마 전국 곳곳에 푸라닭치킨이 있을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지역의 매장을 선택하면 바로 나옵니다. 우리동네에도 푸라닭치킨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푸라닭치킨 메뉴

   - 저는 직접 매장을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주 갓나온 싱싱한 치킨을 위해서 직접 방문하여서 먹어보았는데요. 먼저 메뉴를 살펴보면 홈페이지에 메뉴판이 나와있습니다.  새로나온 더 차이나 / 순살 더 차이나부터 시작해서 인기있는 메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서 메뉴판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보이는 치킨이 바로 베스트로 표시되어 있는 고추마요치킨과 파불로치킨이네요.



고추마요 치킨

고추마요 치킨은 한입 먹으면 계속 손이가는 마법의 치킨으로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또한 고추맛이 느껴지는 메뉴로 고추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파불로치킨

파불로 치킨은 불고기 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불고기의 맛과 아삭한 파의 하모니로 파불고기 치킨이라고 생가하시면 좋습니다. 

강력추천 메뉴 : 블랙알리오 / 고추마요

   - 저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을 반반 주문해 먹었습니다. 하...한입 베어먹는 순간 명품치킨은 이것이군아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푸라닭치킨 한번 보시죠.


블랙알리오 치킨

흔히 일반적인 간장치킨이라고 말하면 되지만 진한 간장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인 블랙알리오치킨!!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가장 인기 메뉴 및 가장 맛잇는 메뉴입니다. 


 


고추마요 치킨

위에서도 말했듯이 고추마요 치킨 정말 맛있습니다. 그렇게 맵지도 않으면서 가장 달콤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자랑합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울러 지는 고추마요 치킨입니다. 마요라는 말이 마요네즈가 들어갔다는 말인데. 고추와 마요네즈의 만남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나 강력추천 : 치즈볼.

푸라닭치킨 치즈볼 주문하지마세요..


한 번 주문하면 앞으로 필수적으로 주문하게 됩니다. 돈이 너무 술술나가는 마법의 치즈볼입니다. 다른 치즈볼과 다릅니다. 찹쌀과 치즈가 더욱 많이 들어있어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줄줄 흘러넘치는 정도입니다. 정말 마법의 치즈볼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푸라닭치킨 메뉴추천 및 솔직후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