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일상정보|2020. 5. 17. 15:46
반응형

2020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안녕하세요 이코니입니다.

이번엔 2020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빨리 모으기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란?

   - 스타벅스에서 매년 2번 씩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합니다. 스타벅스 음료를 먹는 사람에게 일정한 도장을 적립하게하고 적립을 다하면 상품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보통 여름과 연말에 진행하고 연말에는 항상 다이어리를 주었고, 여름에는 휴가나 캠핑에 필요한 것들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 2019년도에는 비치타월과 캠핑용 돗자리를 주웠습니다. 올해는 바로바로 캠핑의자와 레디 백을 준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 5월 21일(목) ~ 7월 22(수) 

   - 총 17잔 : 일반 14잔 / 미션음료 3잔

   - 스타벅스 서머 체어 or 서머 레디 백(택1, 한정수량)

   -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다는 점 꼭!꼭 알아두세요



 

2020 스타벅스 시즌 메뉴 

   - 항상 시즌 메뉴가 적립하는데 힘이 들었습니다. 더군다나 2019년에는 너무 맛이 없는 메뉴여서 정말 모으기가 힘들었죠. 과연 2020년에는 어떤 시즌메뉴가 나올지.. 하나라도 맛있는 메뉴가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빨리 모으기

   - 스타벅스 증정품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빨리 모으셔야 합니다. 과연 어떻게 빨리 모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직접 스타벅스 사먹기

    - 직접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사먹는 방법입니다. 17잔의 메뉴를 하루에 한잔 먹는다고 하더라도 총 17일간 커피를 먹어야하는데요. 비용도 만만치 않고 쉬운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커피를 먹는 사람이라면 꾸준히 커피한잔의 행복으로 적립하는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빨리 모을 수 있겠죠?


2. 중고거래하기

   -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선물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프리퀀시 기능일 이용해서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 프리퀀시가 많이 올라옵니다. 일반은 보통 1000 ~ 1500원 / 미션메뉴는 1500원 ~ 2000원 사이에 거래하고 있으니 커피를 사먹는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즌이 점점 끝날때는 가격이 하락하니 꼭 참고하셔서 선착순 물량이 있을 때 거래하는게 좋습니다. 

3. 기프티콘 거래하기

   - 카카오톡이나 여러 사이트에서 기프티콘을 스타벅스로 많이 받으시죠? 이 기프티콘도 역시나 프리퀀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지금 굳이 사용하지 마시고, 프리퀀시 적립이 될 때 사용한다면 2배로 더 좋겠죠?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은 스타벅스 음료로 프리퀀시 적립하는 것! 꼭 잊지마세요

프리퀀시 증정품 안내

   - 서머 체어는 3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그린                                      옐로우                                   레드

 

  - 레디 백 : 레디 백은 아직 색상이 핑크 밖에 공개되지 않았는데 2~3가지 색상이 나올 듯 합니다.





이상으로 2020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빨리 모으기에 대해서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